영천시 동부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21일 중복을 맞아 경로당 38개소에 수박 38통과 국수 28상자(총 16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군위군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정보화 농업인 회원 9명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모시고 우수 농산물 및 가공품 판촉을 위한 '1인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교육을 진행한다.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6일 성주초등학교 전교생 500여명, 13일 성주중앙초 전교생 200여명 대상으로 등굣길 아웃리치와 20일 성주군청소년문화의집, 성주경찰서, 성주군 지역대 여성예비군소대와 연합해 성주 성밖숲, 성주역사테마공원, 놀벤져스, 성주시장, 성주읍사무소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연합 야간 ..
상주시 모서면은 21일 중복을 맞아 모서면 자원봉사대가 중심이 돼 관내 독거노인 10가구를 방문해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모서면 자원봉사대는 지난 1990년대부터 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자체적으로 회비를 걷어 명절이나 복날 등 1년에 5∼6차례 독거노인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헌..
영덕군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21일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문경시 점촌4동 새마을회는 지난 20일 새마을 영농작업장에 모여 콩밭에 자라난 잡초 등을 제거했다.
김천시 아포읍 생활개선회에서는 22일 아포 스마트시티 주변에서 새롭게 입주하는 입주민 환영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고령군 운수면은 21일, 22일 I ♥ 대가야고령 프로젝트의 일환인 아름다운 마을 콘테스트를 운산 2리 이장님을 포함한 30여명의 주민과 함께 추진했다. '구름도 쉬어가는 마을'이라고 명명한 운산 2리는 크게 △팔각정 주변 화단 조성 △벽화마을 조성 두 가지의 사업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까지 재정비한 마을의..
한국대중음악박물관은 오는 8월 28일에 두 번째 뮤크닉이 진행된다고 알렸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가 대구지방기상청과 함께 지난해부터 시범 시행 중인 지역기상융합서비스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대상자를 늘리는 작업에 나섰다.
"미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네요".
구미시가 아동이 행복한 구미 만들기에 나섰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국민순자산이 전년말 대비 1093조9000억원 증가했다. 부동산과 주식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우리나라 '가구당 순자산'은 5억1220만원으로 10.6% 늘어났다.
노루귀 보러 가자 하여 길을 따라 나섰다동물원으로 갈 줄 알았는데 산으로 갔다엄동설한인데 노루귀를 볼 수는 있으려나?주위를 둘러보아도 보이지 않았다정상까지 올라가도 보이지 않았다허리 꼿꼿이 펴고 돌아다녀도노루귀는 보이지 않았다노루귀는고라니나 사슴의 귀처럼 길쭉하게 생겼을 거라 짐작했는데등잔 밑이 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든 사람들이 극도의 심리적 피로를 호소하고 있는 요즘 여름 휴가철을 맞아 누구나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아 여유를 즐기고 싶어 한다.
요로결석은 극심한 옆구리 통증을 유발하는 비뇨기 질환이다. 마치 칼로 찌르는 것 같은 날카로운 통증이 두드러진다.
경주시의 대표적인 벚꽃명소 흥무로 왕벚나무들이 수술대에 올랐다.
경주농협과 천북농협이 합병을 추진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20일 경북 일주일 살기 상품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코로나19 예방접종과 진단검사에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경주시 예방접종센터와 선별진료소에 격려물품을 한 달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