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3일 중구 동성로에 있는 클럽형 유흥주점 10곳에 대해 11일 자정까지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린다고 밝혔다.
영양군은 행정안전부에서 지역현안 및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14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울진해양경찰서는 지난 2일 오전 11시 15분경 강구항 동방 약 28km 해상에서 A호(29t, 동해구기선저인망, 감포선적)에서 작업중 선내 어창 창고 바닥으로 추락하면서 의식을 잃은 외국인 선원 2명을 응급처치 후 육상에 대기중이던 119 구급차에 무사히 인계했다고 밝혔다.
"확정된 특별교부세로 지역 주민들의 주거환경이 조금이나마 개선되길 바라며 상주·문경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국회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경기 화성시 을)과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경북 구미시 을)이 지난 2일 '혁신형 SMR 국회포럼(이하 포럼)' 내 제도지원분과의 착수회의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지난 2일 경북도청 회의실에서 빅데이터담당관실, 소방본부 및 빅데이터분석 자문위원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2021년 소방활동 빅데이터 분석'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영천시는 지난달 14일부터 연말까지 실시하는 야생멧돼지 포획 활동에 대해 팔공산 도립공원 이용객들의 주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에서 도·시군 공무원 60여명이 참석해 '2021년 세외수입·지방세 체납분야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가 통합관제센터 방범용 CCTV 2635대를 활용해 생활쓰레기 불법투기 행위 근절에 적극 나섰다.
경북교육청은 지난 2일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여름방학 대비 학생 생활교육 연수회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양남면, 문무대왕면, 감포읍 등 동경주 3개 읍면을 대상으로 '월성본부 주변지역 가정용 TV수신료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경북도는 지난 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사회적기업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적기업 육성 자치단체 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북소방본부는 지난 1일 여름철 수난 사고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물놀이 안전사고로 인한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도내 주요 물놀이 장소에 119시민수상구조대를 배치 운영한다.
군 복무 중 선임병들의 가혹행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 선택을 한 군인이 보훈대상자로 인정 받았다.
한울원자력본부 신한울건설소는 지난 1일 안전보건공단과 합동으로 본부 임직원 및 협력사 대상 가상현실(VR) 유해·위험 안전체험 교육을 시행했다.
경북도가 역점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사업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국내 스마트농업 권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서한은 국토교통부 '2021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 평가'에서 95점 이상의 점수로 대기업군 대구 건설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상호협력 최우수 건설업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국어국문학과를 웹문예학과로 개편하고 2022학년도부터 입학정원 35명을 선발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지난 2일 인천시 동구에 위치한 자회사 인천연료전지㈜의 '인천연료전지 발전소' 준공식을 개최했다.
경주시는 지난 2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낙영 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 전문가, 시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 도시재생전략계획 재정비(안)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