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영덕군 영덕시장 상인들을 위해 6일 성금 1억원과 긴급구호키트를 전달했다.
경주시가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일원의 '국제회의 복합지구' 지정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영주시농업기술센터는 관내 딸기 재배 농가들을 대상으로 모종 정식 전 화아분화 검사를 실시해 농가들의 정식 시기 결정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양군은 6일∼오는 13일 추석 맞이 농촌관광 관련 시설을 대상으로 안전·방역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안동시보건소에서 추진하고 있는 임산부, 영유아 건강을 위한 영양플러스사업이 시민들로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경시 점촌2동 생활개선회는 5일 영신공원에서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청송군이 홀몸어르신을 챙기기 위해 현서중·고등학교와 손을 잡고 진행 중인 1노1소1촌 사업이 참여 어르신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의성군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전 군민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독서문화 체험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 류경희 회장<사진>이 제15회 경북도 여성상(양성평등 부분)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에 지역인재 사랑을 담은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영천시 북안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인구 증가의 중요성을 알리고 '11만 영천 인구 달성'을 위해서 지역 내 '무핵 포도 작목반' 총회에 참여해 인구 늘리기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울진군 기성면은 지난 8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취사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90명에게 반찬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송군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성·탐방객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고자 주요 경관지 및 수목 식재지를 대상으로 수목 및 경관 정비에 나섰다.
상주시 화서면에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9일째 연이어 네 자리 수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3일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소독 활동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김천시 아포읍 새마을 남여협의회(회장 전장철, 권경애) 및 새경회(새마을 경운대 회원) 회원 40여명은 추석을 맞이해 지난 3일 관내 버스승강장 40여 곳과 취약지 대청소를 실시했다.
영천시는 축산물 유통 성수기인 추석 명절 및 전국 체전을 대비, 축산물 안전성 확보를 위해 지역 내 축산물 취급업소 262개소를 대상으로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명예축산물위생감시원과 합동으로 2개 반 6명을 편성해 부정축산물 특별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3단계 공공일자리 사업을 6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약 3개월 동안 6575명 규모로 시행한다.
달성군은 2021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2일 달성군청에서 '달성의 미래를 열어가는 여성리더의 시선' 이라는 슬로건 아래,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달 30일 화재 재난 시 초기 상황전파와 즉각 대응에 의한 피해 최소화에 기여할 수 있는 화재 재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혁신제품 기술 검토회를 실시했다.
지난달 31일 대구시 서구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착!착!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샛별 의류와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