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안정적인 물 공급을 통한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물순환 도시 포항' 조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지난달 30일 병곡면 병곡항을 방문해 고수온으로 피해가 발생한 멍게양식 어업인들의 피해상황을 청취하고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청도군은 지난달 27일 청도불교사암연합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예방접종과 방역에 매진하고 있는 공무원 및 관계 근로자들을 격려하고자 청도군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생수 5000병 등 2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청도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대산사 지행스님을 비롯한 많은 회원들이 청도군 불자와 사부..
울진군은 지난달 30일 온정면을 중심으로 홍로사과 본격 출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경산시의회(의장 이기동)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팀은 경산시 청년기본조례 연구과제 최종보고를 앞두고 지난달 30일 의회 운영회의실에서 청년간담회를 개최했다.
영천시 자양면 직원 10여명은 지난달 26일 태풍 '오마이스'로 인해 침수된 사과 과수원을 방문해 태풍피해 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다.
세계 최고의 명품고추를 생산하는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빛깔찬 고춧가루'가 수출확대를 위해 (사)경북도 수출기업협회와 수출 상호협력 MOU 체결을 했으며 행사 후 미국 수출 선적식을 통해 영양 햇고춧가루 첫 출하를 시작했다.
봉화군이 경로효친의 건전한 가족제도 정착과 지역사회의 효 문화 확산을 위해 봉화군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오는 10월부터 효행장려금 30만원을 지원한다.
코로나19 차단과 백신접종으로 휴가도 반납한 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상주경찰서는 올해 5월부터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청렴 꽃 피우기 활동을 실시하며 일상생활 속 의무위반 사고 예방 및 청렴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울진군은 지난달 30일 온정면에서 첫 벼 베기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청도군 금천면은 최근 태풍 12호 '오마이스'가 지나간 동곡천 일대에 대대적인 하상정비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성주군은 지난달 30일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여성대학 수강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6기 성주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다모아SKM에서는 지난달 31일 고령군청을 방문해 3D 마스크 7만8000매를 기부했다.
문경시 점촌4동 새마을회는 지난달 29일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평역부근 새마을경작지에 집결해 사랑의 배추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군위군 의흥면 적십자봉사회는 지난달 28일 관내 파전리 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나눔'봉사 활동을 펼쳤다.
강남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달 30일 저소득 독거 노인 30가구에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가졌다.
상주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의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난달 28일 모동면 농가의 포도밭에서 포도수확기의 부족한 농촌일손에 힘을 보태며 구슬땀을 흘렸다.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회 박차양 의원(무소속, 경주진·사진)은 빈집의 매입 및 활용에 관해 규정한 경북도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대표발의 했다.
영주시의회 이영호 의장과 송명애 부의장이 지난달 26일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영주적십자병원을 방문해 의료진과 병원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