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주시지구협의회는 지난 6일 관내 취약계층 150가구에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복 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성주군 선남면 도흥3리에는 나눔이 퍼지고 있다.
청송군은 지난 9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2021년 강소농 경영개선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상주경찰서 생활안전과 박규태 경위가 2021년 상반기 경북경찰청 생활안전부분 베스트 경찰관으로 선발됐다.
11일 오후 경북 북부지역에 집중호우와 돌풍을 동반한 우박이 쏟아져 농작물 피해가 잇따랐다.
대구시는 2021년 두바이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대구시 해외전시회 공동관'을 구성하고 지역기업들의 참가 지원을 통해 총 263만달러의 현지 계약 실적을 올렸다.
경북도가 금융기관의 카드가맹점 매출데이터를 활용해 최근 3년간 상반기 지역소비 동향을 분석한 결과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거의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주시가 '2021년 제26회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하면서 외부기관 평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11일 우박 피해 현장을 방문해 직접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피해를 입은 농가를 위로했다.
포항, 구미, 김천 등 경북 7개 시·군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2명이 발생했다.
경주시는 여름철 장마 및 고온으로 인한 수인성 전염병을 예방하고 휴가철 피서객들에게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주요 관광지와 해수욕장 등에 설치된 수도꼭지 수질검사를 실시한다.
신한울 원자력발전소 1호기 가동에 대해 8시간 걸친 마라톤 회의 끝에 조건부 허가가 떨어졌다.
구미세관이 2분기 베스트 구미세관인으로 민갑중 관세행정관을 선정했다. 베스트 구미세관인은 묵묵히 일하는 숨은 일꾼을 분기별로 발굴·격려하는 구미세관 자체 포상제도다.
한국수력원자력( 이하 한수원) 정재훈 사장이 8일 해외사업 공동수주에 성공한 대동PI, ㈜리얼게인, 국제전기㈜, 정우산기㈜, ㈜마이텍 등 협력 중소기업 대표 5명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현대건설은 지난 9일 대구시 중구 태평로3가 일원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신종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가 11일 0시 기준으로 1324명을 기록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토요일 기준으로 역대 최다 규모다. 전날 기록한 1378명에서 54명 감소했지만 닷새째 1000명대, 사흘째 1300명대를 넘어섰다. 통상 주말은 진단검사량이 줄어 확진자도 줄어드는 '주말효과'를 보이지만 꺾이지 않는 확산세가 ..
떼- 박성규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사태는 우리의 일상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
대구지역 소규모 재건축 시장의 절대강자로 자리잡은 ㈜태왕이 남구 봉덕동의 '사랑마을 6단지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 명단에 최종 이름을 올렸다. '사랑마을 6단지'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조합장 유봉수)과 공동시행사인 ㈜동흥건설(대표이사 고흥무)은 지난 9일 대구신일교회에서 열린 '시공자 선정 및 임시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