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김하수 도의원(청도)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3일 청도군 소재 재가노인요양시설인 연홍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복지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영천시의회는 지난 9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의 제218회 임시회 의사일정
예천군은 지난 10일 제248회 예천군의회 임시회에서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이 승인됨으로써 예산 규모 6000억원 시대를 열었다고 밝혔다.
칠곡군은 지난 8일 온라인을 통해 열린 '제12회 2021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구시는 14일 오전 8시 30분 국민의힘 의원들로 구성된 지역국회의원과 함께 '대구 주요 현안사업'과 '내년도 국비 확보' 총력 대응을 위한 예산정책협의회를 비대면 온라인 영상회의로 개최한다.
경주농협(조합장 최준식)과 천북농협의 합병이 성사됐다.
경주근화여자중학교가 전국 초· 중·고 100대 탄소중립 시범학교로 선정돼 1000만원의 예산을 교부받는다.
경주시는 청년의 날(18일)을 앞둔 지난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021년 경주시 청년주간-청년의 하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서면 새마을지도자·부녀회는 지난 11일 깨끗하고 쾌적한 서면을 만들기 위해 휴일도 반납한 채 대대적인 추석 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가 지역 자동차 산업 기업들이 각종 공모·지원사업 등 새로운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을 개설했다.
영양군체육회는 대한체육회에서 실시한 '2020년도 생활체육지도자 활동지원 사업 성과 평가' 결과 '농어촌형'84개 시·군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청송군은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를 앞두고 영농일자리지원센터를 통해 영농 인력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다.
영주시는 13일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영주새일센터) 홈페이지(www.yjsaeil.or.kr)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는 지난 9일 산양면 연소리에 거주하는 한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복지 사각지대 주거환경 개선 및 안심방역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의성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군민들이 안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안동구시장이 현대적 조명과 함께 재탄생했다. 입구 게이트부터 하늘로드, 사거리 조형물, 구간별로 설치된 바닥 조명에서 화려함과 은은함이 가미된 조명쇼가 연출된다.
상주시 동문동 적십자봉사회(회장 황인선)는 지난 11일 동문동 복지행정센터 전정에서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20여가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 '행복한 빨래터(이동세탁차량 운영)'를 실시했다.
고령군 다산면 자율방재단은 지난 4일에 이어 11일에도 추석 맞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단장 및 회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가 방역활동에 나섰다.
점촌라이온스클럽(회장 도명흠)은 지난 9일 문경시 점촌5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추석 명절 맞이 위문물품 200만원 상당(식료품 선물 40세트, 라면40박스)을 기탁했다. 점촌라이온스클럽은 1970년 설립 이래로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꾸준한 봉사활..
경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이상춘, 이하 경주범피)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범죄피해자 가정을 방문해 위문금품을 지원하는 '한가위 사랑 나누기'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