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이 카카오VX와 지난 22일 카카오 스코어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 골프장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연과 해설, 영상이 결합된 렉처콘서트 '클래식 거장들과의 만남'이 28일 오후 7시 30분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구미시농업기술센터가 애플수박 재배 첫 시도 결과, 수확에 성공했다. 이는 시설하우스 딸기 수확 후 휴작기에 딸기 재배시설을 그대로 이용해 신 소득 틈새 작목으로 애플수박 재배를 했다.
봉화군청 솔향갤러리에서 전시하는 봉화 지역 작가 김종언 화가의 개인전이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천시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2일 농소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과제의 일환으로 '사랑의 가정방문' 행사를 실시했다.
세계유산 소수서원의 16세기 원생의 인적구성을 파악할 수 있는 귀중한 자료인 '소수서원 입원록 제1권'이 135년 만에 다시 소수서원으로 돌아온다.
김천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2021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수도산와이너리가 과실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재)대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는 현재 진행 중인 'this-able' 展의 참여 작가들의 신작으로 구성된 '블루룸' 展을 오는 28일부터 9월 26일까지 대구예술발전소 제2전시실에서 개최한다.
경주 황성초등학교 6학년 이준서 학생이 지난 23일 대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26회 경북도지사배 골프대회에 참가해 초등부 1위에 올랐다.
코로나19로 지친 심신과 열대야로 잠 못 드는 도민들을 위해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봉화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22일 청소년센터 세미나실에서 학교 밖 청소년 10여명을 대상으로 드론조종사 직업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 속에 음악으로 청량감을 더해 줄 대구시립교향악단(이하 대구시향) '마티네 콘서트 Ⅱ : 북유럽 클래식'이 오는 8월 5일 오전 11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가 지난 22일 홍보관에서 동경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3000여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월성본부는 지난 2003년부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억1000여만원을 기부했으며 경로당 방역, 사랑의 집수리, 출산가구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되고 있다. ..
정부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6월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약 4조22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을 투입한다.
의성군은 지난 20일 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노인맞춤돌봄 생활지원사 46명을 대상으로 폭염대비와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수칙 바로알기 교육을 실시했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무더위를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실시된 이번 교육에서는 온열질환에 대한 정의와 종류 등 질병..
단 하루를 살더라도창공을 높이 날 수 있다면 삼 년이란 긴 세월을벌레처럼 기어 다닐 수 있다단 하루를 사는 동안당신 곁에 머무를 수 있다면 적어도 스물다섯 번 이상내 몸의 허물을 벗어던질 수 있다단 하루만이라도사랑이 내게 허락된다면오장육부를 모두 퇴화시킬 수 있다만인이 쳐다보는 한가운데세상에서 가장 화려..
무더운 여름 눈에 보이지도 않는 바이러스와의 전쟁으로 사람들 모두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김천시 양금동에서는 지난 22일 앞으로 이어질 폭염과 장마, 태풍 등에 대비해 여름철 방재활동을 실시했다.
필자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교육적 효과, 성공열쇠, 성공개최 요건, 유치효과 등의 칼럼을 통해 정부가 운영하고 있는 올림픽이나 월드컵의 대회 운영방식과 차별화되고 다양성을 갖는 국제행사가 세계스카우트잼버리라는 부분을 피력해 왔다.
문경시 동로면은 귀농인 유치를 위해 지난 23일 예비귀농인 24명을 지역으로 초청해 귀농귀촌 맞춤형 특강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