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은 국토교통부 소규모 재생사업으로 선정된 '눈꽃처럼 밝은 설화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를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시행해 14일 완료했다.
봉화군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농촌협약'에 선정됨으로써 내년부터 5년 간 국비 최대 300억원, 지방비 13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청송군은 리모델링을 마친 안덕보건지소에 산남지역 건강증진센터를 설치하고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지역맞춤형 특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남부지방산림청은 지난 15일 울릉군 서면 태하리 일원의 국유림에서 울릉도 자생수종의 보존과 증식을 위한 공익림가꾸기 현장토론회를 가졌다.
영양군은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성별영향평가 전문가를 초청해 1대 1 대면컨설팅을 실시했다.
문경시민들에게 유학경전과 한시 등을 교육하는 문경시민명륜학교가 1년 반만에 코로나19 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켰다.
예천군은 '바로 지금, 나부터! 2050 탄소중립' 슬로건을 내걸고 군민 참여 탄소중립 실천운동을 전개한다.
2021 영천별빛승마대회가 20일 말산업특구 영천시 운주산승마조련센터에서 개최된다.
울진군은 1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울진군 감자작목반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지역에 적합한 경쟁력있는 신품종 감자 품종 선발을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
울릉군은 지난 16일, 17일과 오는 21일, 22일 4일간의 일정으로 시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인 운영관리컨설팅 및 마을발전워크숍을 장흥 달마실 복합센터와 저동 다목적센터, 서면 주민자치센터, 북면 주민자치센터 등 4개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17일 기계면 성계리에서 콩 작물 기계화 촉진을 위한 장기임대농기계 전달식(콩 콤바인 등 6종 7대) 및 콩 파종기 시연회를 가졌다.
청도군은 17일 청도군청에서 저출생과 지방소멸 위기극복을 위한 저출산 고령사회 정책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고령군이 농림축산식품부의 2021년도 농촌협약 대상 자치단체로 선정 총 사업비 430억원을 확보했다.
안동시는 16일 66개국 121개 역사도시가 참가하는 '2022년 제18회 세계역사도시회의(The 18th World Conference of Historical Cities)'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재단법인 김천복지재단의 임원을 공개모집한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구미시가 에너지 효율화를 통한 기업 생산성 향상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울진군은 최근 급격한 기온편차로 벼 물바구미 및 벼 잎벌레 등 저온성해충의 발생이 많아지고 있어 적기방제로 피해를 최소화할 것을 당부했다.
문경시 산양면에서는 16일 산양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장자치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등 4개 단체에서 지역 출산가정을 방문해 준비한 격려품을 전달하고 새생명 탄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축하선물로 산양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이장자치회에서 상품권을, 새마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