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은 지난 5일 대가야홀에서 부군수, 실·과장, 실과계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정책역량개발원 이호선 실장을 강사로 초빙해 오는 2022년 정부예산 분석 특강을 개최했다.
정부는 지난달 30일 '제9차 생활SOC 정책협의회'를 개최해 2022년도 생활SOC 복합화사업을 선정, 발표했다.
달성군 비슬산에 위치한 호텔아젤리아가 올해 2월부터 지난달까지 초등부에서 사회인 클럽 축구, 야구 종목 등 대구를 방문하는 전지훈련 선수단이 숙박지로 많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코로나19 국면의 단계적 일상 회복에 발맞춰 '위드 코로나 시대 대비 상주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의성군은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6∼8급 공무원 240명을 대상으로 직무능력향상 교육을 실시한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6일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지역 외식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외식업중앙회 대구시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천시는 농림축산식품부 공모 사업인 2022년 과실전문생산단지 기반조성사업에 대덕 덕산·연화지구(30ha)가 선정돼 14억10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대구지방보훈청은 제10회 제대군인주간을 기념해 지난 5일 ㈜건양에스앤씨(동구)에 '2021년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을 전달했다.
구미시가 누구나 사고와 손상으로부터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국제안전도시 재공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대구 서구청은 지역 최초로 이달부터 관내 사업자를 대상으로 예약신청을 통해 납세자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납세자보호관이 직접 찾아가는 납세자 맞춤형 출장 세무 상담을 실시한다.
한태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구미시협의회 제20기 회장이 취임했다.
대구시가 공공 위주의 사업보다 민간의 창조적 아이디어와 결합하고 도시재생사업 관리 부문을 강화함으로써 실질적인 주민 참여가 보장되고 실효성 있는 도시재생사업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하겠다고 6일 밝혔다.
상주시 신흥동은 제25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올해 100세를 맞이한 관내 어르신 2명에게 청려장을 전달했다.
한국의 주민등록상 '1인 세대'가 전체의 40%를 사상 처음으로 돌파했다.
경북도는 6일, 7일 포항 체인지업 그라운드(포항공대 내)에서 '2021 경북 스타트업 투자 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경시 점촌3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공동작업장에서 이웃사랑 고구마 200박스를 수확했다.
경북도는 6일 대구 엑스코에서 이철우 도지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2021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이 개막했다고 밝혔다.
의성군은 제14회 치매극복의 날(9월 21일)을 기념해 지난달 30일 봉양면 삼산1리 치매보듬마을에서 마을 공동체가 함께 가꾼 고구마를 수확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주교도소는 6일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경북센터(센터장 류수정) 및 경북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권기숙)과 중독 및 아동학대 수용자 심리치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주시가 최근 비파괴검사 시행 업체를 비롯한 외동·건천·강동·천북 등 주요 산업단지에서 방사선 측정을 실시한 결과 특이점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