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는 지난 6일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7039건의 주문이 접수되며 9월 9일 서비스 오픈 이후 하루 최다 주문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대구시의 예산이 10조원 시대에 접어들었다.
예천군의회는 8일 오전 11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5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15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을 시작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이 8일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국회를 방문했다.
국민의힘 경선 주자 4명의 후보 선거 캠프에서 일한 청년들이 본선 승리를 위한 원팀(One-team) 구성을 결의했다.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이동업 의원(국민의힘, 포항)은 8일 제327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 도정질문을 통해 경북도 환동해본부 확대, 공공정책 갈등 예방, 형산강 중금속 오염, 학교 환경교육 활성화, 학교운동부지도자 처우 등의 문제를 지적하고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김천시 감문면이 감문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주민자치활성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구미혜당학교가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서 금 5개를 비롯 11개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냈다.
상주시는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을 기념해 관내 소상공인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자체 할인 및 리뷰, 주문 수 등을 종합 평가해 경북도에서 공공배달앱 '먹깨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한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상주점 점주에게 상금을 전달했다.
최근 1년 내 가게를 연 자영업자 10명 중 8명 이상은 사업준비 기간이 1년도 채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엔 3개월도 준비하지 않고 창업한 사람도 절반 가량을 차지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직격탄에다 이 같은 '준비 부족'이 겹치며 자영업의 어려움이 배가 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
성주군 용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홍식, 민간위원장 남영조) 회원 20여명은 지난 5일 행복농장에서 콩을 수확했다.
성주군은 지난 6일, 7일 2일간 개최된 2021년 경북도 친환경농산물 품평회에서 버섯분야 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구미시가 최근 영남농악의 뿌리인 무형문화재 무을농악의 신명나는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의성군은 다가올 김장철을 맞이해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김장철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은 한파로 인해 호수와 한강도 얼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 마음마저 한기가 파고들어 유난히 혹독하다.
의성군은 다가올 김장철을 맞이해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김장철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영주장날(www.yjmarket.com)'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함께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천시는 화산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낙온)이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인 2022년 종자산업기반구축사업에 선정돼 총 사업비 18억1300만원(국비 544억원, 도비 163억원, 시비 380억원, 자부담 726억원)을 확보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상주시 두릉꿀배영농조합법인(대표 박호철)은 지난 3일 회원농가 및 수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주 배를 베트남으로 수출했다.
구미시가 금오공대 주최로 구미 강소특구 혁신네트워크 출범식을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