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양동마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 11주년을 기념하는 제8회 양동마을 국제 서예대전이 열렸다.
경주시는 28일 감포항에서 '수산융복합산업화센터 건립사업' 준공식을 열었다. 이날 준공식에는 주낙영 시장과 도·시의원, 경주시수협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해 센터 건립을 축하했다.
경주시가 노령층 등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추가 접종(부스터 샷)과 함께 그동안 제외됐던 중학생 등 소아·청소년 및 임신부에 대한 백신 접종을 본격 시행한다.
의성군은 지난 24일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국가안전대진단 추진을 위해 설동수 부군수가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과 관내 공공하수처리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문경시는 시민들의 여가문화 선용과 안전한 야간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신기동 틀모산 저수지 경관조명 설치사업을 완료했다.
영양군은 30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군청 전정에서 공직자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영양군 사랑(愛) 헌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권혁대)는 가을여행 성수기 시즌을 맞아 지난 25일 회원 전체가 참여하는 '미소 머금고 안동여행' 결의대회를 열고 '개인 방역 준수가 너와 나의 건강 지킴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하고 개인위생 마스크와 방역 물수건을 배부했다.
예천군은 지난 27일부터 하반기 전기승용차 보급 사업을 접수받고 전기승용차 16대, 전기화물차 잔여 물량 7대 총 23대를 지원한다.
영주시는 시민 절반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해 집단면역 형성과 단계적 일상 회복에 성큼 다가선 것으로 나타났다.
의성군 점곡면 바르게살기협의회는 지난 27일 미천 인근 제방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울진군은 군민과 소통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지난 27일부터 '2021년 주민과의 대화'를 시작했다.
상주시 외서면 자연보호협의회는 지난 27일 회원 10여명과 함께 깔끔한 우리 동네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외서면 관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문경시 점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회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텃밭에서 행복 나눔 사랑의 고구마를 수확했다.
농업회사법인 ㈜한국라이스텍은 지난 23일 안동시장실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백미 3kg 100포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사)한국여성농업인 문경시연합회(이하 한여농)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지난 27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5회에 걸쳐 내 고장 바로알기 탐방을 실시한다.
김천시는 지난 27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향토문화유산보호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
상주시 계림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우석여고 및 계산동 한가네닭발편육을 방문해 상주시 인구 증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구시 남구청에서는 남구의 관광자원,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인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삼국유사 테마파크에서 진행된'달달 피크닉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대구 서구청은 전기 요금 절감 및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해 관내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LED 조명 교체사업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