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는 오는 13일 문경새재에서 문경새재 합격의 길 명소화 사업행사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선비도시 영주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미래 역량으로 다시 한번 '인성의 가치'를 재조명한다.
의성국민체육센터는 지난달 31일까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내 체육 행사를 제한하고 있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이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됨에 따라 2주간의 계도후 오는 15일부터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개방 운영한다.
청송군은 지난 9일 창립 116주년 기념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연차대회에서 적십자회비 모금 최우수 행정기관으로 선정됐다.
안동시와 경북도는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안동체육관에서 '2021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10일 라한호텔 경주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제35회 2021년 하반기 물종합기술연찬회에서 국회환경포럼, (사)한국환경학술단체연합회, 워터저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수도경영연구소가 공동 선정하는 물관리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블루원 상주C.C에서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제17회 '키움증권배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이 9일 단체전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구미대가 구미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아동보육 전문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김천시평생교육원에서는 지난 8일 알기쉬운 세무상식 및 절세-부동산과 세금 강연을 끝으로 2021년 50+ 노후설계 특강반 과정을 마무리 했다.
요소수 품귀 사태의 발단이 된 중국의 요소 수출 금지 조치가 지난달 11일에 알려졌지만 그 후로 3주 넘게 정부 당국이 공식적인 논의조차 하지 않는 등 안일하게 대처했던 것으로 드러나면서 '늑장대응'에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흔히 '눈 뜨고 당한다'는 말을 우리는 예전부터 심심찮게 들어왔다. 인식을 하면서도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당하고 멍하게 있는다는 말이다. 하물며 재난현장에서 인명을 구조해야 할 소방관들이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눈앞의 인명피해를 그대로 보고 있어야 한다면 그 트라우마와 정신적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
아침, 저녁으로 부는 차가운 바람이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이맘때쯤 가장 경계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불'이다.
청송군은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 주관으로 올해 마지막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활동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천시 대신동에서는 지난 9일 대신동 행정복지센터 1층 동장실에서 대신동 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한국여성농업인 군위군연합회(정성옥 회장)는 농업인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한 제26회 농업인의 날(11월 1일)을 기념하고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지역 학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8일 군위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군위 쌀로 만든 500인분의 가래떡을 전달했다.
봉화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6일, 7일 1박 2일간 봉화정자문화생활관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10가정, 37명이 참여한 가운데 드림스타트 행복만들기 가족캠프를 실시했다.
구안식당은 지난 9일 군위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영천시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올해 최초 제1호 농업명장으로 포도분야 신길호씨를 선정해 지난 9일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청도군 금천면은 지난 1, 2일에 신지3리 마을회관과 임당2리 마을회관에서 마을행복학습센터 개강식을 가졌다.
상주시는 코로나19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가 지난 1일 시작됨에 따라 방역 물품 꾸러미를 만들어 방역의무 대상인 위생업소 지원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