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진정될 기미를 안 보인다. 헬스장에 주 7일 나가던 운동 마니아 중에도 이 좋은 핑계거리 덕에 안락한 방콕생활로 생활 패턴을 바꾼 사람도 많다. 게으른 사람에게는 게으를 당위성을 부지런하던 사람에게는 좋은 구실을 만들어준 코로나19 덕분이다.
24일 새벽 제12호 태풍 '오마이스'가 포항 인근 해상을 지나가면서 지역 곳곳에서 도로 및 주택 침수 등 피해가 발생했다.
울진군은 발전소 주변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의 소득증대와 주거환경개선, 기타생활안정 등을 돕기 위해 오는 9월 17일까지 '2021년도 하반기 주민복지지원사업 융자지원'신청을 받는다.
영천시는 경북 공공배달앱 다음 달 9일 출시를 앞두고 가맹점 모집에 윤문조 부시장이 직접 음식점을 방문하며 홍보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
청도군은 투기 목적의 농지 매매를 차단하고 효율적인 농지 관리를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관내 9개 읍·면 농지에 대해 '2021년 농지이용실태조사'를 실시한다.
경산시에서는 23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중산지구 공공도서관 건립' 기본계획 수립 및 타당성 조사 용역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영덕군이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관내 중·소형 이륜자동차 배출가스 출장 검사를 시행한다.
상주시가 명실상부한 '귀농귀촌 1번지'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구미시는 마을돌봄터에 봉곡e편한세상, 옥계중흥s클래스에듀힐스 두곳이 선정됐다.
대학생들이 농촌 마을에서 펼치는 인문학 활동에 꾹꾹 눌러쓴 손 편지와 우체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랜선장터' 김천 포도(샤인머스캣)편이 25일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대구시는 성서산업단지 내 성서로72길 일원 1.7km 구간에 사업비 20억원(국비 10억원, 시비 10억원)을 투입해 폭 23m의 대규모 완충녹지에 산업단지 근로자 및 인근주민들의 휴식·문화공간을 조성하고 도로의 경관과 보행환경을 개선하는 '성서산업단지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대구도시공사는 23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개최된 대구-광주 RE100시민클럽 협약식 및 발대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대구보건대학교 국제교류원은 지난20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9개국 해외자매대학 학생을 초청해 'Virtual Global Healthcare Leadership Program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달성군립도서관은 2021년 독서의 달을 맞아 '첫 만남+ING:부모가 쓰는 자녀 그림일기'와 '힐링 북토크: 이두형 작가 초청강연'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시 서구 평리3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는 119 안심콜서비스 등록 대행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구메트로환경 환경사들이 도시철도 이용객이 분실한 거금을 찾아주고 옷을 입은 채 화장실에서 실수를 해 곤란한 상황에 처한 승객을 도와주는 등 연일 훈훈한 미담이 이어져 화제다.
구미시 인동동에서 통장을 맡고 있는 장수정(44)씨가 선행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김천시 아포읍 봉산리 소재 삼일암은 23일, 아포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과 백미 10kg 50포, 수건 180장, 양말 180켤레 등 총 550만원 상당의 성금·품을 전달했다.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집수리를 지원하는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를 23일 실시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