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청도군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달 30일 운문면 신원리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전등교체, 칼갈이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칠곡군농업기술센터(소장 조동석)는 지난달 30일 대강당에서 교육생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귀농귀촌 영농정착기술교육 '슬기로운 농부생활'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의성군 다인면은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보건소와 협력해 다인면 농촌지역 경로당 5곳을 방문해 '생명지킴이'교육을 실시했다.
성주군보건소는지난달 29일 보건교육실에서 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역량 강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영천시는 지난달 28일 지역 내 곤충사육농가의 사업상 애로점 청취 및 곤충산업 활성화,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영천시 곤충산업협의회 및 곤충사육농가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지난달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제8대 시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울릉군은 지난달 29일 울릉군민회관에서 김창룡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을 초빙해 군 산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인생 성공과 자녀 교육법'이라는 주제로 명사 초청 교육을 실시했다.
울진군은 지난달 3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 7기 3주년 군정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지난달 30일 군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통합신공항 건설에 따른 군위군의 발전 방향'에 대한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경북도는 지난달 30일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맞아 안전 취약계층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 2개소와 무더위쉼터 5개소를 찾아 방역활동과 전기·가스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경북교육청은 교육부 학교안전 우수 역량 기관으로 평가받아 '지능정보 활용 안전사고 예방 강화' 사업에 영천중학교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얌테이블(대표 주상현), 경북경제진흥원과 함께 지난달 30일 오후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세미나룸(통영)에서 상생 파트너십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성조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지난달 31일 의성군 일원을 방문해 실내외 무더위쉼터, 선별진료소 등 폭염 관련 현장을 긴급 점검했다고 1일 밝혔다.
경북도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2021 메이커스페이스 구축·운영사업'에 도내 4개 기관·단체가 주관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는 매년 7월과 8월에 각각 부과되던 '주민세 재산분'과 '주민세 개인사업자분·법인균등분'이 올해부터 '주민세 사업소분'으로 통합돼 한 번만 부과된다고 밝혔다.
경주시와 경주화백컨벤션뷰로는 1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지하 1층에 '경주관광마이스육성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해수욕장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물놀이 안전수칙 및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방문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남동은 지난달 30일 오랜 숙원사업인 탑동(13통) 소재 오릉경로당(경주시 탑리3길 10-5) 준공식을 가졌다.
경주 지역 산·학·연이 경주시를 암 진단·치료를 위한 동위원소 생산도시로 도약시키기 위해 손을 잡는다.
의성군 단북면이 지난달 27일을 시작으로 660ha 360여농가에 대해 1차와 2차에 나눠 병해충 공동방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