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서구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8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아이스팩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달성군 다사읍 문양리 이상태(55)씨 농가는 지난 19일 달성군 지역에서 처음으로 벼를 수확했다.
대구시는 '2021 대구 도시디자인 공모전'에서 3개의 관측대를 통해 하중도를 관측하는 컨셉의 'BELLA FUGAE'(금상)을 비롯해 아이디어가 빛나는 19개 작품 선정했다.
농업회사법인 ㈜우공의 딸기는 지난 19일 상주시 외서면 관동리에서 딸기 국내 재배 환경에 최적화된 최첨단 벤로형 유리온실 준공식을 개최했다.
고령군은 2021년 경북도에서 공모한 'HI STORY 경북' 체험관광상품 운영 공모사업 대상 사업장으로 대가야생활촌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지난 20일 수료한 행정안전부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주관 '5급 승진 리더 과정'에서 경북도 소속 공무원들이 최우수 1명, 우수 5명을 차지하며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구미시가 다문화 가족 역량강화를 위한 찾아가는 다문화가족 간담회를 진행키로 했다.
김천시의 20년간 미래 발전 방향을 담당할 2040 김천 도시기본계획 수립(안) 보고회를 19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칠곡군은 지난 18일 군청 회의실에서 유수호 부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업무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관계획 재정비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위군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재정지원일자리사업(희망일자리, 공공근로,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1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매일 바다에서 힐링하고 온라인으로 일하니 도시에 있을 이유가 없어요", "모든 것이 경쟁이었던 도시에서 벗어나 영덕에서 비로소 온전한 저를 찾아요. 제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앞으로 어떤 삶을 살고싶은지도요". 로컬크리에이터 '한달 영덕살기'(이하 한달 영덕살기)를 마친 참여자들의 말..
울진군은 군민이 원하는 울진의 미래를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오는 9월 15일까지 2021년 아이디어 제안공모를 접수한다.
울릉군은 부족한 농촌인력 문제 해결을 위해 시행중인 농촌인력지원센터 운영사업을 통해 지난 19일 현재 누적 219명의 인력을 지원중이라고 밝혔다.
영천시는 지난 19일 영천마늘산업 발전을 위해 영천마늘을 이용한 마늘가공제품 개발 및 유통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역 내 마늘 가공·유통 기업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청도군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20일 매전면 당호리에서 귀농귀촌인과 지역주민의 화합을 통한 안정적인 지역 정착 및 주민 갈등 예방을 위한 마을단위 찾아가는 융화교육과 병행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산시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잦은 강우로 지역에서 사육 중인 가축의 질병 발생 확률이 높아짐에 따라 접촉성 전염병인 브루셀라 및 결핵병 일제검사를 실시해 가축전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
영주시가 '아이가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예천군이 휴대폰 데이터 사용료 부담을 덜고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공 와이파이 구축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는 지난 20일 이재하 서예 작가를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해 공단의 주요업무를 직접 체험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했다.
대구시는 23일 오후 2시 별관 대회의실에서 권영진 시장, 정용호 고려전선㈜ 대표를 비롯해 김병오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지지원실장, 배선학 대구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복귀 투자협약을 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