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는 15일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홀에서 백두대간 산림도시를 향한 산림ICT 융합 활성화 포럼을 개최했다.
예천군은 지난 1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용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통시장(상설시장, 중앙시장) 안전점검을 했다.
문경시는 900여농가가 752ha에서 오미자를 재배해 전국 생산량의 절반정도를 생산하고 있다.
블루원 상주C.C에서 지난 3월부터 시작한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 제17회 대회인 '키움증권배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이 앞으로 단체, 전·후반기 통합 8강전과 개인, 4강전을 남겨두고 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권영진 대구시장이 15일 함께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덕시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제14호 태풍 '찬투' 북상에 따른 대응책 마련을 위해 15일 제14호 태풍 '찬투' 대처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해 태풍경로에 따른 대응방향을 논의하고 대구시와 구·군이 24시간 상황을 유지하면서 태풍상황에 총력 대응키로 했다.
경북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자금난에 빠진 지역 혁신중소기업의 목마름을 해소할 '경북 혁신중소기업 미래이음 금융지원'을 추진한다.
대구시와 경북도는 '대구경북 한뿌리 공동선언'의 실천과제인 경제공동체 실현의 일환으로 대구 북구 소재 산격종합시장 내 노후 점포들을 리모델링해 최신식 시설을 갖춘 '대구경북상생장터'로 조성하고 15일 오후 개장식을 가졌다.
경북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나흘째 감소세를 유지하고 있다.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가 이달부터 대형견 이용일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남부지방산림청은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산불방지 신속대응체제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14일 시민감사관과 함께 공사 현장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대구고법 형사2부는 15일 아내의 핸드폰을 몰래 보거나, 아내가 전화 통화하는 것을 몰래 녹음한 혐의(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기소된 A씨(47)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6개월, 자격정지 6개월형의 선고를 유예했다.
예천군이 오는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제3농공단지 조성을 단계별 추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문경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2021 문경찻사발축제'의 사전홍보를 위한 행사로 특별기획 '랜선번개마켓' 첫 방송을 18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www.sabal21.com)을 통해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한다.
DGB대구은행은 이달 24일까지 내부통제 및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사내변호사 및 감정평가사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능력 있는 인재 채용을 통한 경쟁력 제고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2021 6급 신입행원 공개 채용과 관련 지난 14일 오후 진행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김천시에서 추진 중인 '감호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지역주민과 상인협의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김천시에서 추진 중인 '감호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지역주민과 상인협의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민선7기 경주호가 혁신과 변화를 다짐하며 출항한지도 3년 3개월이 지나고 있다. 경주시는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굵직한 성과들을 내며 '미래 100년을 향한 힘찬 도약'을 앞당기고 있다. 이는 경주시가 공격적인 행정을 펼쳐온 덕분으로 최근 외부기관이 잇따라 공개한 평가지표만 봐도 경주의 미래는 매우 밝다. 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