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공회의소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경제동향보고회를 개최했다.
김천시는 13일 시청 회의실에서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 일자리기금 운용심의원회를 개최했다.
상주시 계림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계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마을복지계획 추진 및 주민 역량 강화를 위한 마을복지계획 추진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14일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과 함께 경북도청을 방문 이철우 도지사와 면담을 갖고 내년도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예산지원을 건의했다.
김천시에서는 14일 오전 10시 김천시 관광특화거리 준공식을 연화지 일대에서 개최했다.
성주군은 제575돌 한글날을 기념해 황금연휴 3일간 세종대왕자태실에서 '별고을 성주, 세종대왕자태실로 나르샤' 주제로 의미 있는 가을관광상품을 운영했다. 한글의 소중함과 세종대왕자태실에 투영돼 있는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태실산책, 훈민정음 탁본체험, 한글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울릉군과 서울시 영등포구는 상호협력과 발전을 위해 14일 영등포구청에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 관광업체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홍보를 위해 '두근두근 대구여행'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
경북도와 경주시는 14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해 관계기관과 함께 TF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14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균형발전 성과 및 초광역협력 추진전략 보고회'에 참석해 대구경북의 통합 추진전략 등을 설명했다.
찬반이 팽팽히 맞서오던 '군위군 대구 편입'이 경북도의회에서 표결 끝에 찬성으로 결론이 내려져 올해 연말쯤 행안부에서 법 제정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4일 오전 60대 실종 수색현장을 찾아 구조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속도로 졸음쉼터에서 운전자를 위협해 화물차를 빼앗아 타고 달아난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14일 대구경찰청에 따르면 특수강도 등의 혐의로 A씨(55)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억대 뇌물을 받은 혐의(뇌물수수 등)로 재판에 넘겨진 김영만 군위군수(69)가 대법원 상고심에서도 무죄를 선고 받았다.
유력 인사들에게 금품 등을 제공했다고 폭로한 '가짜 수산업자' 김모씨(43)가 '100억원대 오징어 사업사기' 혐의로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았다.
축산농가들이 가축에 사용한 폐의약품을 도로변에 무단으로 버리고 있어 행정당국의 대책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천년유산을 깨우는 문화도시, 경주'라는 비전아래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허비, 하비'를 진행 중이다.
칠곡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육군 50사단 칠곡대대는 최근 '군 장병 정신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시립국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현창)은 제26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 및 제3회 대학(원)생 협주곡의 밤을 오는 20일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개최한다.
청도군 금천면은 동곡리 소재 막걸리 양조장 골목길 200m에 80여년간 이어온 전통 막걸리 및 청도군 금천면 특산물, 관광지 홍보를 위해 '막걸리 벽화 거리'를 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