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은 군정 홍보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급변하는 언론환경에 유연한 대응을 위해 언론 홍보를 전담할 지방임기제공무원(시간선택제)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미시가 오는 22일까지 반려동물문화공원 후보지 공모 접수한다.
영양군은 계속되는 가뭄으로 인해 논과 밭작물에 일부 가뭄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가뭄 피해 경감을 위한 대응 방안을 사전에 구축해 피해 발생 시 긴급 지원체제를 가동, 신속하고 효율적인 가뭄 대비에 나섰다.
울진군은 오는 31일까지 내년 봄에 파종할 2021년 강원도산 감자 보급종 추기 공급분 신청을 받는다.
대구시 도시문제발굴단 3기 수료식이 지난달 29일 대구벤처센터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2차년도를 맞는 지역활력프로젝트 '자동차 부품산업 위기 극복·신산업 전환 지원' 사업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주력 제조산업인 자동차 부품기업의 활력 제고와 신산업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대구 서구청은 대구의 관문이 될 서대구역 개통에 맞춰 깨끗하고 아름다운 특화거리 조성을 위해 북비산로(서대구IC∼서평초교 구간) 간판 개선사업을 시행한다.
대구시는 금호강변 주변 산책로 및 자전거도로에 야간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불로천∼봉무동 리틀야구장 2.2km 구간에 주민제안사업으로 가로등을 설치한다.
대구시 남구청은 대명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여름방학 특강 '한국화 체험활동'을 마치고 대명공원 일원에 산책길 작품 전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성주군 벽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장환)는 2일 장마철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주거 상태를 점검하고 혹서기를 이겨 내기 위한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령군 드림스타트는 사례관리 아동 중 1·4학년을 제외한 학령기 전 아동 57명에게 건강검진을 실시하기 위해 고령영생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2일부터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구미시가 저소득가구의 안정적인 자립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군위군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병태·박칠병)는 지난달 30일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집중 발굴 기간 중 10여가구를 대상으로 반찬을 지원했다.
김천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2021년 청년 창업공간 지원사업' 2차 참여자를 모집한다.
경북도 농업기술원 이전과 스마트팜 혁신밸리 건설사업이 진행 중인 상주시 사벌국면에 주거 플랫폼이 구축된다.
청도군 매전면은 지난 2일 매전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위자)에서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지역 주민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쾌적한 환경을 통해 감염병 확산을 극복하고자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령군 다산면은 올해 유난히 극심한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취약계층의 여름 나기가 더욱 염려돼 폭염 피해에 노출되기 쉬운 독거노인가구 및 노인회 등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부 확인 및 생활 실태를 점검하고 있다.
안동시 태화동새마을회(새마을지도자태화동협의회, 태화동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달 31일 폭염과 코로나 19에 지친 소외이웃들에게 12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영천향교에서 지난달 29일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1년 영천향교 충효교실 수료식을 가졌다.
의성군 사곡면에서 실시하고 있는 어르신들 홈스쿨링이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