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도서관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작은도서관 3개소(드림밸리, 김산고을, 푸름찬)에서 어린이 인문학 놀이터를 운영한다.
대구시는 자료 수집부터 정리, 보고서 작성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자료 처리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고 스마트워크 시스템 구축해 다양한 행정 분야에 적용함으로써 직원들의 업무 부담을 낮춘다.
의성군은 지난 23일 안계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이웃사촌지원센터와 안계면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 협업해 안계면 지역재생 3차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2일까지 펼쳐진 '2021 독도교육올림픽'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2021년 SW(소프트웨어) 미래 채움 코딩프로젝트 챌린지'에서 경북도 팀이 1위로 선정돼 2년 연속 과기정통부 장관상(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울진군은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5인 이상 사적모임을 금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1단계로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경북도는 '여름 휴가철에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이 27일 세종청사에서 열린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의 간담회에서 전통시장 상인들의 숙원사업들을 건의했다.
울진군은 교통체증 완화 및 가로환경 개선을 위해 추진한 북면도시계획도로(소로3-30호선)를 지난 4월에 착공해 6월 최종 마무리하고 기다림 끝에 이달 개통했다.
경북도는 27일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하고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에서 '경북 소상공인 크라우드 펀딩 지원' 사업을 신규 추진한다고 밝혔다.
영덕군 영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지만수)는 영해면 이웃의 신고로 주거 위생·청결 문제에 봉착한 관내에 독거노인 가구를 발굴해 지난 26일에 주거환경개선사업 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오는 8월 4일부터 29일까지 우리의 꽃, 무궁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경주 지역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가 휴가철을 맞아 지역의 유명 관광지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청도군은 29일부터 원거리 주민들이 군청을 방문하지 않고도 인근 읍·면사무소에서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현장민원실(2차)'을 운영한다.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은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힐링하고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평생학습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지난 23일 황리단길 생활문화센터에서 '경주, 시민이 만들어 가는 문화도시 소통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산소방서는 지난 23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소방안전협의회 회원 등 18명이 참석해 하반기 소방안전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영천시는 26일부터 마늘 산업특구의 마늘 품질 향상을 위해 마늘 재배농가 지원사업 신청을 다음달 6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접수한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코로나19가 수도권에서 비수도권으로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수도권에서 혁신도시 공공기관으로 출퇴근 하는 직원 및 휴가, 방학 등으로 김천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선제검사를 실시해 코로나19를 조기차단 하기 위해 KTX 김천(구미)역에 26일부터 8월 6일까지 12일간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한..
영양군 주민복지과 드림스타트는 27일부터 오는 9월까지 1가구당 3회씩 총 15가정에게 찾아가는 가정방역 서비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