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공립노인요양병원협회(지회장 성백황)는 2일 도청을 찾아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은 광복절 대체 공휴일로 지정된 오는 16일에도 예약환자 및 내원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외래 정상 진료(054-748-9300)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과수농가들을 위해 경주시와 대구경북능금농협 경주지점이 힘을 합쳤다.
낚시 관리 및 육성법이 개정됨에 따라 경주 지역 해양관광산업이 한발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는 2일부터 '청년마음보듬리스트(청보리)' 참여자를 모집한다.
경주시의 징수행정이 타 지자체 직원들이 벤치마킹 할 정도로 귀감이 되고 있다.
경주시는 그동안 코로나19 백신 사각지대에 놓여 있던 18∼49세에 대한 예방접종을 이달부터 진행키로 하고 오는 9일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
의성군은 군민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의성군 관내 정수장 위생관리 개선사업을 지난 7월에 완료했다고 밝혔다.
예천군 치매안심센터는 이달부터 실종 위험이 높거나 실종 경험이 있는 치매환자 중 배회가능성이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배회감지기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문경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도비 25억과 한국광해관리공단 폐광기금 2억원을 지원받아 총 42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지난달 28일 시청 정보화교육장에서 회계담당 공무원의 실무능력 향상과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2021년 회계담당자 e호조 전산실무 교육을 실시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짧은 장마가 지나고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지난달 30일 봉화·물야정수장 그리고 한국수자원공사 봉화수도관리단 등을 방문해 수돗물 정수 실태를 점검하고 군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안정적인 공급을 당부했다.
울진군은 올해 상반기 동안 적극적인 업무 수행으로 성과를 창출한 우수공무원 최종 1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달 30일 오전 예천군청 중회의실에서 대회 상징물 개발 용역 최종 보고회를 열었다.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 내 폭염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1 시원한 여름 나기 물품 지원사업'을 펼쳤다.
영주시 풍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동환, 배형숙)는 지난달 30일 취약계층이 여름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여름물품(선풍기 60대, 234만원 상당)을 지역 내 저소득계층 및 홀몸어르신 60가구에 전달했다.
김천시 부항면 의용소방대는 지난달 30일 26명의 대원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상주시 화북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달 29일 화북면 일대에서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안동시는 생활권 주변 산림 내 병해충 수목 피해 진단 및 진료를 통한 올바른 수목 관리와 산림자원 보호를 위해 '생활권 수목 진료 컨설팅 사업'을 시행한다.
김천시 어모면에서는 지난달 28일 행정복지센터 및 관내 다중이용시설, 종교시설을 중심으로 방역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