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2일 대구서 '더샵 수성오클레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청약접수에 나섰다. '더샵 수성오클레어'의 청약은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해당지역, 14일 1순위 기타지역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정당계약은 내달 1일부..
여야의 유력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윤석열 전 검찰총장가 모두 출마를 선언하면서 대권레이스가 달아오르는 가운데 초반부터 유력주자들의 가족 관련 신상 문제가 전면에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28일 문경에서는 은행 직원을 사칭해 피해자에게 저리 대출금을 위해서는 기존 대출금을 갚아야 한다고 속여 1200만원을 받아 가로채는 등 몇 건의 보이스피싱 피해가 발생해 경종을 울리고 있다.
경주시가 청년 소상공인들의 점포 임대료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는 '청년 소상공인 임대료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지원 규모는 경주 지역 내 만 19∼39세 이하 청년 소상공인 58명이며 지원자 신청서류 확인 후 우선 순위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청년 소상공인은 점포당 최대 30..
다른 전문 분야 보다 특히 의료부분은 정보의 비대칭성이 확연히 드러나는 분야다.
경주시는 4일 이달 코로나19 백신 접종계획을 밝혔다.
경주시는 민선 7기 공약사업이자 국토교통부의 지자체 지능형교통시스템 공모사업인 '2020년 경주시 지능형교통시스템(ITS)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는 지난 2일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에서 노인분과위원 12명과 함께 EM(유용미생물)을 활용한 친환경세제 만들기 교육을 실시했다.
성주군 가천면에서는 지난 2일 여름 피서철을 맞이해 행락객들이 많이 찾는 성주군의 여름 피서지인 대가천변에서 내빈 및 행락질서 안내요원, 행락질서안내요원 17명과 이수경 도의원 구교강 군의원 외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맑은 물 지키기를 위한 행락질서 계도 캠페인 발대식을 가졌다.
칠곡군은 지난 2일 호국평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백선기 군수와 정희용 국회의원을 비롯해 사회적경제인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사회적경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난 1일 율곡초등학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중인 택시 기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KTX 김천구미역 택시 승강장에 방문했다.
㈜월덱스와 ㈜동산개발이 1600억원 규모를 구미시에 투자키로 했다.
구미시가 이달말까지 건설기계사업자 운영 실태와 건설기계 관련 불법 행위에 대해 일제점검을 실시키로 했다.
청도군은 지난 2일 영농철의 부족한 농촌 인력 수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확대 운영하기 시작한 농촌일자리지원센터가 큰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영양군은 지난 2일 영양향교(전교 권경호) 주관으로 관내 어르신 70여명을 초청해 2021년도 기로연 행사를 개최했다.
영주시는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15억을 확보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예천군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명품 교육 도시 환경 구축 사업이 순항하고 있다.
서예가 김동욱씨가 1일 미국 독립기념일(7월 4일)을 맞아 포항시 북구 동지여자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길이 1600m 폭 1.2m 크기에 미국 독립 선언문 1장 2장을 영문으로 쓰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서예가 김동욱씨 제공)
1일 '새바람 행복경북' 을 외치며 민선 7기가 출범한지 4년을 맞이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취임 4년 첫날 경북지역에 투자유치를 위해 수도권 대기업 대표를 면담 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지역 최대 규모의 의료산업분야 비즈니스 전시회인 '2021 메디엑스포 코리아'가 건강의료산업전을 중심으로 의료관광전, 한방엑스포, 치과기자재전 등 700여부스가 참여한 가운데 2일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