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이 지난 23일 개최된 경북도 식품공중위생 성과대회에서 종합시책평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영주의 주요 관광지를 택시로 이동하며 여행하는 영주 관광택시가 호응을 얻고 있다.
의성군은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세무조사를 해 지방세 3억5000여만원을 추징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서안동농협고추유통센터 김주현 대표는 지난 23일 영양군청과 영양군 인재육성장학회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문경시는 27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후계농업경영인 및 청년창업형후계농(이하 청년창업농) 지원사업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봉화군보건소(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21년 정신건강 및 자살예방사업 평가에서 경북도 25개소 중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경북도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민생경제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제1차 민생살리기 긴급대책을 마련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안동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에 시정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경주역이 27일 밤 11시 45분 부전역발 동대구역행 열차를 마지막으로 떠나보내며 지난 103년간 영업을 이어온 임무를 다하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다.
청송군은 오는 29일 가정양육아동과 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아동을 대상으로 보육재난지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진군은 왕피천 공원의 자연환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추진한 '왕피천 공원 테마 공간 조성사업'을 완료했다.
경주시 용강동에 소재한 다함께돌봄센터 5호점 '아이신나마을돌봄터' 개소식이 지난 22일 열였다.
상주시는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지도·점검 및 민원해결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경북도에서 실시하는 '2021년도 배출업소 환경관리실태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안동시는 지난 23일 관내 15개소의 교실에서 2021년도 찾아가는 한글배달교실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의성군이 올해 행정혁신, 일자리·경제, 보건·복지, 농·축산, 도시·환경 등 군정의 모든 분야의 시책평가에서 48건이나 선정되면서 '일 잘하는 의성군'으로의 위상을 한층 더 높였다.
경북도와 영덕군은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메타버스 로블록스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제24회 영덕대게축제'를 볼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비대면 안전축제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교육부에서 주최하는 '2021 직업계고 학점제 운영 성과 보고회'에서 직업계고 학점제 우수학교 전국 20교 중 경북에서 4교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지난 24일일 오후 도청에서 헴프산업 전략 자문위회를 구성하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대구시와 국방부는 반환받은 캠프워커 부지 전체 사업구역(6만6884㎡)에 대해 토양환경보전법상의 '1지역 기준'을 적용해 철저히 정화해 나가기로 했다. 토양환경보전법상 기준에 따르면 '대구대표도서관'과 '평화공원'은 1지역 기준이 적용돼야 하고 '3차순환도로'는 3지역 기준에 해당된다. 주거지역 등이 포함되..
경북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내년도 디지털 공공서비스 혁신 프로젝트 공모사업에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3차원 가상화 기술 기반 온·오프라인 서비스 구축' 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