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가온㈜은 봄을 맞이해 지난 1일 1000만원 상당의 김 100박스를 김천시청에 전달했다.
영천시 완산동 따숨가게 참여업체에서는 지난달 31일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귀중한 식료품을 전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식료품 전달식을 가졌
정보화마을 경북지역협회는 지난 1일 문경 우로실정보화마을에서 각 지역 정보화마을 위원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정보화마을 경북지역협회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안동소방서는 2022년 청명·한식을 맞이해 식목활동과 다수의 상춘객으로 산불 발생의 위험성이 높아 질 것을 예상하며 4일부터 7일까지 특별경계근무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영천시는 지난 1일 새봄을 맞이해 금노동에서 도동까지 3.6km 구간에 걸쳐 '클린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김천시 감천면은 청명·한식 기간을 맞이해 산불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는 지난 1일 대구광역자살예방센터(센터장 이종훈)와 함께 지역사회 자살예방을 위한 생명지킴 보안관 위촉식을 가졌다.
상주시 화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28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1차 사업으로 밑반찬을 제공하는 '사랑찬 밑반찬'서비스를 시행했다.
포항시 통합방위협의회는 지난 1일 제54주년 예비군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김천시는 지난 1일 황금시장 상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아카데미를 시작했다.
대구시는 실전에 강한 외식산업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외식창업 키워드림 아카데미'를 개설, 오는 22일까지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지난달 28일부터 4월 1일까지 2022년 신입사원 채용시험 원서접수 결과 76명 모집에 3212명이 지원해 평균 42.3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대구 서구 비산도서관에서는 5일부터 서구 거주 영·유아들에게 북꾸러미를 선물하는 북스타트 사업을 운영한다.
대구시는 4일 아침 출근시간 시청 본관과 별관 입구에서 '청렴하Day'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대구시는 봄을 맞아 상춘객과 등산 인구가 증가한데다 청명·한식에 성묘, 묘지관리 등 입산객 증가에 따른 산불발생의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산불방지대책본부를 비상근무체제로 전환하고 단 한 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위주의 산불방지에 총력전을 기울인다.
성주군 선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일 협의체 임원 및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고령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일 청소년문화의집 교육실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원들이 함께 모여 2022년 활동을 계획하고 향후일정을 의논했다.
구미시가 스마트플러그 설치로 1인 가구 고독사 예방에 적극 나섰다. 시는 이달부터 경북 최초로 기초생활수급자 중 고독사 위험이 높은 중장년층 1인가구 90세대에 스마트플러그를 설치하고 위기상황 사전 예방 및 안부 확인을 위한 사업을 시행키로 했다.
청소년의 감수성과 시선으로 칠곡군 관광명소와 문화를 알리기 위해 칠곡군 청소년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김천시는 민선7기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 추진에 따른 2022년 일자리대책 연차별 세부계획을 공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