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창수초등학교(교장 노병년)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여름연극캠프를 실시했다.
경북도는 22일 예천군청 회의실에서 열아홉 번째 '새바람 행복버스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지진 진상조사위원회(위원장 이학은)는 오는 29일 오후 2시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포항지진 진상조사 결과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경주시 양북면이 오랫동안 사용하던 명칭을 지난 4월 1일 '문무대왕면'으로 명칭을 바꾸고 푸른 하늘과 산·바다·유적지·문무대왕 해양역사관 등 자연과 역사를 아우르는 관광지로 비상하고 있다. 일제 강점기에 지역 정체성과 무관하게 단순히 방위에 기초해 붙여진 지명인 '양북면'이 비로소 역사와 고유성을 띤 '문무대왕면'으로 거듭나게 된 것이다.
울릉군은 22일 울릉군 서면 남서1리 마을에서 '울릉군 공무원 가족관사'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산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21일 수강생과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기 경산시 도시재생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여름 산타를 주제로 진행돼 독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제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가 24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운영된다.
구미시승마장 교관 및 유소년승마단원들이 전국승마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 구미시 승마장 위상제고에 기여했다.
김천시는 21일 시청 2층 부시장실에서 적인 김천불교사암연합회장, 오상직 평화성당 주임신부, 이명규 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서기목사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선제대응을 위한 종교계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경찰서는 지난 20일 경주시 금융기관 중 최다 보이스피싱 범죄를 예방한 경주농협 황성지점을 상반기 보이스피싱 예방 최우수 금융기관으로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성주군 월항면 주민자치센터는 21일 복지회관 2층에서 주민자치위원과 수강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요가교실 첫 수업을 시작했다.
"친구들아 부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살겠다는 내 꿈을 대신 이뤄 주라. 너희는 세상의 빛이 되고 나는 밤하늘 빛이 돼 세상을 밝히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는 21일부터 'ACA 자격증 온라인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구시는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밀접접촉자는 자가격리 시작 당시 음성판정을 받았더라도 잠복기를 지나 자가격리 중 확진되는 사례가 있어 격리 중 생활수칙 준수를 요청하고 무단이탈 등 위반에 대해서는 형사고발 등 엄중 대처할 방침이다.
울진군은 2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울진 옛길 관광자원화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과거 보부상들이 넘나들던 울진의 십이령, 고초령, 구주령 옛길을 복원·정비해 관광자원화하고 주민의 소득 증대 방안을 마련하고자 시작됐다.
금경연화백예술기념관에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KO)의 예술나무 펀드의 지원을 받아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한 수비미술교실에서 작품 60여점을 22일 전시했다.
안동시는 임산부의 구강건강증진과 건강한 출산을 위한 임산부 구강건강을 위한 프로그램 'Smile, 행복 Mom' s'를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
(재)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의 2021년 11기 입주작가 이성경이 '제5회 광주화루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영주시가 22일 시청강당에서 영주댐 조기 정상화를 위한 (가칭)영주댐 발전협의회를 출범시켰다.
의성군은 지난 12일부터 금성면 초전2리, 봉양면 풍리2리 2개 마을 대상으로 총 10회기 노년기 '마음건강백세'프로그램 운영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