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는 지난 24일 '문경시 패션왕을 찾아라! 주민참여 패션대전' 본선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본선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가속화됨에 따라 전면 비대면 행사로 전환, 점촌상권 공식유튜브 채널인 '점촌점빵TV'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로 진행됐다.
아스트라제네카(AZ)와 화이자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교차 접종에 대한 국내 연구 결과가 나왔다.
초록인 양 티 안 내고 지내다가오월 비에 씻기고 보니군데군데 허옇다푸르다고 여겼는데남몰래 염색했었나들통 난 저 머리숱다시 초록으로 염색해서내년까지 감쪽같이 지내겠지*국사골: 경주 남산의 한 골짜기.'내일아침 해가 뜨거나 말거나'시집 내용 중에…
폭염(暴炎)이 지속 되고 있는 요즘 운전자의 인지능력과 지각능력이 떨어지고 졸음운전마저 가세해 7월∼8월 여름 여행시즌에 교통사고 위험의 빨간 경보음이 켜지고 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26일 오전 9시 영상회의로 열린 간부회의에서 "현재 대구는 물론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매우 위험한 상황"이라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되면 시민들의 고통이 가중되는 만큼 현재 3단계에서 확산세를 차단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것"을 지시했다.
대구 달성군은 지난 22일 현풍읍 소재 A사의 '고형연료제품 사용 불허가처분 취소'청구 행정소송에서 승소했다.
곽승호(68·사진) 경북산업·영진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26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권영진 시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185호 회원에 가입했다.
김민윤(35·사진) 회계사는 26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권영진 시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187호 회원에 가입했다.
대구보건대학교는 최근 김영숙 대외협력실장(AI교양학부 교수)이 대학발전기금으로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달성군 논공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으로 구성된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단은 지난 23일,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포리에 모여 지역 내 홀몸 어르신 김모씨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및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대구시설공단 임직원들이 지난 23일 공단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 혈액원과 함께 '사랑나눔 단체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구미 금오산로·원남로 일대가 거리환경 개선사업으로 확 달라질 전망이다.
성주군 수륜면은 지난 24일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피로감 누적과 전파력이 높은 델타변이바이러스 유입 등에 따른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된 가운데 가야산 아래 백운동계곡 및 대가천변 여러 행락지에 군청 파견 직원들을 투입해 출입명부를 기록하며 발열체크를 하는 등 감염병 차단을 위한 진지 구축에 총력..
고령군 다산도서관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운영한 '2021년 여름독서교실'수료식을 23일 가졌다.
군위나루봉사단은 지난 24일 소보면 신계리 마을회관에서 20여명의 회원과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군위군은 26일 올해 정부합동평가 대비 지표별 추진보고회를 개최했으며 이 자리에는 군수, 부군수, 실과단소장 외 지표담당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김천시는 지난 23일 관내 경로당 중 농소면 월곡2리(용시) 경로당과 남면 봉천1리(연봉) 경로당을 연달아 방문해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던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묻고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가 무 종자를 이용한 종자발아법으로 가축분뇨 퇴비 부숙도 실증시험을 해 부숙도 분석 장비와 종자발아법의 측정값이 일치하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분석 장비의 정확성을 검증했다.
포항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시민들의 철저한 동참으로 고강도 방역 조치에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승율 군수는 지난 23일 캔털루프 멜론의 첫 출하를 앞둔 하늘담은 정원 농가를 방문해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