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근남면은 27일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 참여자 120명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대구시는 하반기 3단계 공공일자리 사업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찜통더위가 이어진 27일 오후 예천군 예천읍 한천체육공원에 마련된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뉴스1
경북도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전 국민을 대상으로 농촌체험관광시설 숙박·체험비를 50% 할인하는 '농촌체험관광시설 방문 DAY'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경북도는 27일 포항테크노파크 '수소연료전지 인증센터'에서 수소연료전지 인증센터의 국제공인시험기관 지정 현판식 및 수소연료전지 실증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영덕의 천지원전건설 특별지원금 회수저지 범군민투쟁위원회가(이하 투쟁위) 27일 정부의 원전 특별지원금 회수 방침에 반대하는 글을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에 올렸다.
경북도는 27일 지역 감염자 20명과 해외 입국자 5명 등 25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아내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달아난 50대 남성이 범행 8시간여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청도군은 점점 심각해지는 폭염으로부터 군민들을 보호하고자 27일부터 청도읍, 화양읍 시가지 도로를 중심으로 관내 도로 살수작업을 시행한다.
국방부와 미군이 27일 성주군 소성리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기지에 군(軍) 물자와 공사 자재 등을 추가로 반입했다.
경주시 자원회수시설(경주 소각장)에서 근무하는 노동자들이 오는 29일부터 총파업을 예고하면서 쓰레기 대란이 우려되고 있다.
신용보증기금 대구경북영업본부는 신임 본부장으로 김성헌(54·사진) 전 남대문지점장이 취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영양군에서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영양군 정보화농업인들이 농산물 판매의 새로운 장을 열기 위해 더위를 무릅쓰고 주경야독으로 라이브커머스 교육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경산시는 지역을 대표하는 여름 과일인 복숭아를 여러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도시소비자가 직접 농가로부터 살 수 있는 직거래 장터인 '제7회 경산도도(都桃)데이 행사를 오는 30일, 31일 이틀간 중산제1근린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
예천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임대료를 인하해준 '착한 임대인'에게 재산세(건축물)를 최대 50% 감면 지원한다.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영호, 이하 '재단')이 기업과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를 약속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의 협력중소기업인 ㈜나다가 터키 악쿠유(Akkuyu) 원자력발전소 '터빈용 진동감시시스템(TSI)' 공급 사업을 수주하는 쾌거를 거뒀다.
정부가 "2021 세제개편안이 시행될 경우 국가전략기술 지원, 근로장려금 확대 등을 중심으로 연간 약 1조5000억원의 세제혜택이 국민에게 돌아갈 것"이라며 세금의 효율적 활용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가 고플 때는 닭다리가 최고가 몰래 먹는 다리는 맛있고 몰래 먹는 다리는 달콤해통째로 구워져서 통째로 줄어든 닭이라는,닭은 쫄깃하며 먹기 좋은 모양으로 배달되지누워 있는 것도 아니고 앉아 있는 것도 아니고 앞다리여도 좋고 뒷다리여도 좋은 지금은 다리의 시대중심이어서 버릴 수 없는 다리가장 먼저 손이 가는 ..
영천시는 26일 영천시 북안면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전통미세목조각 권순조 명장의 공방(새벽공예)을 방문해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조각인을 격려하고 애로사항과 의견 등을 청취하며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