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가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환경을 조성키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대구시는 12일 75세 이상 어르신부터 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하며 대상자별로 시작 시점을 분리해 순차적으로 접종할 계획이다.
청도군이 지난 8일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와 지난 9일 '2021 청도반시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11일 오후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양궁 남자 고등부 개인전에 출전해 우승하며 4관왕을 차지한 경북선수단 소속 김제덕(경북일고)이 전국체전에서 수상한 메달을 모두 목에 건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제덕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 등 모두 7개의 메달을 목..
경북도는 제575돌 한글날을 맞아 지난 9일 오전 도청 동락관에서 '경북도 한글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울릉군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구미시 구미코 2층 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1 경북식품박람회에 참가했다.
경산시는 지난 7일 코로나19 관련 긴급 브리핑을 통해 최근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 등의 전파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진단 검사 이행 행정명령을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시행했다.
한국공항공사 조용국 포항공항장이 지난 8일 포항시장학회를 찾아 장학금을 전달했다.
영천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시민 대상 찾아가는 인구교육을 실시한다.
울진군은 울진을 대표하는 3대 축제의 통합 표준디자인 및 브랜드콘텐츠 개발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축제캐릭터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LG경북협의회가 12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LG·경북 사회적경제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안동시는 와룡면 서현리에 소재한 서현양돈단지와 인근 퇴비제조업체로 인한 주민들의 악취 및 환경 민원을 해소하고 상생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6일 와룡면사무소 별관회의실에서 2021년 안동시 축산악취개선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영주시는 지난 8일 시청 강당에서 공직사회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 22명에 대한 임용식을 개최했다.
의성군은 가을철 수확기를 맞아 일손 부족, 인건비 상승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전년 대비 10일 앞당겨 부서별로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경주 안평쌀'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경주 안평쌀은 경쟁력을 갖춘 고품질 지역 프리미엄 쌀로써 이달 중순부터 옥션과 G마켓 쇼핑몰 등에서 홍보·판매가 개시된다.
구미강동새마을금고가 강동지역 어르신 숙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구미시에 전달했다.
경주시가 제48회 신라문화제의 일환으로 찬란했던 신라의 전통을 담은 전용서체 2종을 개발해 지난 9일 한글날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대구지방법원 포항지원 형사1부(재판장 권순향)는 조현병 환자인 자신의 딸을 살해한 아버지 A씨에게 징역 5년, 범행을 도운 아내 B씨(76)에게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아내를 살해하고 달아난 50대 남성이 11일 낮 12시 45분쯤 문경시에서 붙잡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남부지사(지사장 김승호)는 지난 6일 이정숙 대구시 남구의회 의장을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