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민의 휴식처이자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힐링공간인 황성공원이 근린공원과 문화공원으로 재편돼 역사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심공원으로 재탄생한다.
의성군 안계면에 소재하는 기업 및 단체에서 평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매월 기부 물품도 전달하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영양군은 26일 관내 일반음식점 및 휴게음식점 등 총 360여개 업소에 대해 업소 이용자의 출입자 등록 간편화를 위한 개인안심번호(080 안심콜) 가입 지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경북도 농업기술원이 주최한 2021년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안동시 정보화농업인회(회장 권상열)가 우수 단체상을 수상했다.
문경시와 스튜디오드래곤(대표 강철구, 김영규), 하이퀄리티는 25일 스튜디오드래곤 본사에서 tvN 편성 예정인 드라마 '환혼' 오픈세트장(이하 오픈세트장)의 성공적인 조성과 차별화된 관광자원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영주시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농작물 수확기 주요 품목 집중 관리 시군에 선정돼 다양한 인력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군위군은 25일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 주관하는 2021년도 백년가게 지원사업에 선정된 '효령매운탕'에서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과 노동조합(위원장 정기룡)은 2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의료진과 봉사자에게 고마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간식꾸러미를 전달했다.
성주군청 주민복지과 통합조사담당부서와 대가면에서는 면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신속한 맞춤형 복지 제공을 위해 25일 찾아가는 현장 민원 복지 서비스를 실시했다.
군위군 의흥면 노인회분회(분회장 오창식) 노인자원봉사클럽은 25일 의흥장날을 맞아 소재지 일원에서 마을 가꾸기 활동을 실시했다.
상주시산림조합이 25일 거창2리 주택 화재 피해 가구를 방문해 격려금을 전달했다.
성주군 마주보기봉사단은 25일 재단법인 성주군별고을장학회를 찾아 별고을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농촌지도자청도군연합회는 26일 청도천 둔치에서 '함께하는 농촌, 깨끗한 청도군 만들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 및 하천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김천시 증산면에서는 25일 증산면 행정복지센터 면장실에서 관내 각 유관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홍보 및 현안사항 등의 논의를 위한 기관장 회의를 개최했다.
청도군은 지방하천인 풍각천(하천연장 12.1km)의 덕양지구와 흑석지구를 포함한 1.6km 구간을 주민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친수공간으로 복원했다.
영덕군은 구전으로 이어져 오던 옥계37경의 정확한 위치를 조사하고 옛 선인들이 남긴 시문, 기행문을 모아 옥계37경을 소개하는 '영덕 옥계 37경을 찾아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25일 영천시 공무원들이 지난 23일, 24일 이틀간 제12호 태풍 '오마이스'의 영향으로 폭우가 내리면서 피해 입은 지역을 찾아 신속히 피해 복구 작업에 나섰다.
경산시는 공공하수도의 처리효율 향상 및 방류수역의 수질개선 도모를 위해 하수도법에 따라 하수관로 기술진단을 시행해 공공하수도의 관리상태, 노후도, 보수대상지 등을 진단한다.
울릉군은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워진 저소득층 657여명에 대해 한시적으로 추가 국민지원금 1인당 1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경산시는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을 개선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후경유차 조기 폐차 사업'을 지난 23일부터 500대 정도를 추가 신청받고 있으며 인터넷 접수순 선정으로 예산 소진 시 신청이 조기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