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청년유도회는 제34회 정부인안동장씨추모 여성휘호 대회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 공모전으로 개최하고 있다.
성주군의 지난 3년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실현한 시간이었다. 예산 6000억원·국도비 역대 최다 확보(3077억원)를 이뤄냈고 교통·지역개발·농림·문화관광·환경의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달성했다.
울릉군은 코로나19 관광객 방역강화 및 백신 2차 접종완료자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지 입장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
경산시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2022년도 지적재조사사업 희망지역 접수를 한다.
영천시는 24일 오후 4시 영천시 평생학습관 우석홀에서 '제1회 영천 청년의 날'을 개최한다.
금천중학교 과학동아리 '금천 메이커스'가 지난 16일 명절을 맞아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청도군 금천면사무소를 찾아왔다.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지난달 연 0.5%인 기준금리를 0.75%로 0.25%포인트 인상한데 이어 추가 금리인상 시점을 두고 저울질을 거듭하고 있다.
작대기로 땅바닥을 두들겨 팬다체벌하면 안 되지만말을 듣지 않아서 두들겨 팬다몇 해 전, 미친 듯 설쳤던 땅한동안 가만있기에 말을 잘 듣나 했는데다시 꿈틀거리기에 작대기를 들었다맞아도 싸지만팬다고 말을 들을까만얼마나 두들겨 패야만 하나멱살 잡고 흔들듯흔들어대는 저 미친 땅어찌 작대기를 들지 않으랴'내일아..
어느덧 무더운 여름을 지나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가을의 냉한 기운이 느껴지는 계절이다.
문경시는 인구감소 위기에 따라 생활 속 자연스런 홍보를 통해 시민들의 인식전환을 꾀하고 출산장려정책 알리기에 나섰다.
울진군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공공체육시설 개보수 지원 공모사업'에 '울진종합운동장 개보수 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 성동·황오 지역 어린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자신들이 살고 있는 마을 지도를 직접 만들고 있어 화재다.
의성군은 지난 16일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수년), 안평면 의용소방대(대장 김대봉), 안평면 여성봉사회(회장 신정순)와 함께 '우리동네 화재예방 히어로'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화재예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구미시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온라인 부모강연회를 개최한다.
상주시보건소는 제14회 치매극복의 날을 앞두고 치매극복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7일 치매 인식 개선 및 치매예방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천마로타리클럽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연이은 봉사행보로 경주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데우고 있다.
경주시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명절 맞이 위문을 실시했다.
안동시 강남동에서는 지난 15일 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강남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주도 복지마을 구축을 위한 마을복지계획 추진단 발대식 및 교육을 실시했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영양군노인복지관은 지난 17일 우리의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에 소외 어르신들에게 송편과 각종 떡 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