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풍천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일 보건소(소장 김진환)와 협업해 가곡1리 경로당을 시작으로 '우리 동네 건강 징검다리' 사업을 진행했다.
영주시와 농협영주시지부 연합사업단이 신 유통 채널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상거래)를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새로운 판로 개척에 나섰다.
영천시 남부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장병호), 새마을부녀회(회장 문복자) 회원들이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 가구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오범식 청도소방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7일∼9일 청도군 내의 전통시장 4개소(청도·풍각·동곡·이서전통시장)를 방문해 현장 지도를 했다.
의성군은 의성군명예읍면장협의회에서 지난 10일 군청을 방문해 마스크 10만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청송군은 지난 10일 서울 소재 기업 '태양'(대표 정재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 소독제 8820개(3500만원 상당)을 청송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이 9일 경북도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황은정)과 지역사회 노인 인권 보호 및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의성군은 지난 8일 봉양면 도리원문화체육센터에서 2021년 3차 사회적기업 창업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8일 '고령대가야시장'을 방문했다. 곽용환 군수는 코로나19의 확산세를 감안해 상인회 사무실에서 상인회장 등과 소규모 간담회를 열어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시는 8일 채홍호 행정부시장 주재로 '특별방역점검 결과보고회'를 개최해 코로나19 장기화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시설별 장기방역전략을 마련하고 시행을 준비한다.
대구시는 추석 특별방역대책에 따라 중점관리시설인 유흥시설과 식당·카페를 통한 감염 확산 차단에 주력하기 위해 8개 구·군과 함께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추석맞이 위생업소 특별방역 점검을 실시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 9일 두류역 인근에서 장기기증의 날을 기념해 '생명나눔과 연명의료'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구 서구청은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인 서구시니어클럽(관장 김성수)이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 평가에서 최고 대상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달성군 유가읍은 8일 유가청담장학회가 행정복지센터에 사과즙 300상자(69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유관기관·단체 등이 참여하는 온누리 상품권 판매촉진 행사를 9일 오전 11시에 대구은행 시청지점 영업부에서 개최한다.
경북도는 오는 10월 8일부터 열리는 102회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을 앞두고 '코로나19 방역관리 매뉴얼'을 수립했다고 10일 밝혔다.
경북도와 포항시가 철강도시 포항의 산업구조 다변화를 통해 K-배터리 선도 도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와 안동마 융복합 네트워크 구축 사업단은 안동에서 재배하는 주요 약용작물인 마와 홍삼을 활용해 신제품 '안동참마 기죽지마(㈜마이팜 농업회사법인)'를 출시했다.
구미 광평동 소재 업체에서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한 식용유 50세트를 광평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에 광평동은 지난 7일 정명자 광평동장을 비롯 ㈜쟁이 김혜숙 대표, ㈜공간산전 김진화 대표, 건축마을 이종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