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충효동과 현곡면을 잇는 '충현로' 확장공사가 이달 말 준공될 예정이여서 시민들이 넓은 도로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북도문화관광공사 임·직원들이 23일 코로나19 확산으로 혈액이 부족한 의료현장에 도움이 되고자 헌혈을 실시했다.
경주시 보건소는 다음달부터 매주 수요일 4회에 걸쳐 임신부와 영아 부모들을 대상으로 '내 아이 명품 만들기'란 주제로 비대면 교육을 실시한다.
겨울의 초입 따뜻함을 더해 줄 북 페스티벌 '북적북적'이 24일부터 28일까지 대구예술발전소에서 개최된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최선주)이 24일부터 특별전시관에서 특별전 '고대 한국의 외래계 문물-다름이 만든 다양성'을 개최한다.
예천군 예천박물관은 소장하고 있는 유물 중 귀중본을 선별해 국가지정문화재(5건, 6점)와 도지정문화재(2건, 16점)로 지정 신청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상설로 진행되는 '11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가 24일 저녁 7시 30분 '시즌 오브 소울 콘서트'로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이번 '시즌 오브 소울 콘서트'는 여성 퓨전국악그룹 '시즌 오브 소울'과 팝핀 댄스 '애니메..
고령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태연)와 고령군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2021 고령군 여성대회 및 자원봉사자대회가 지난 22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군내 여성단체 및 자원봉사자단체 회원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성주군은 2022년 예산안을 올해보다 310억원 증액된 5530억원 규모로 편성하고 지난 19일 군의회에 제출했다.
안동시와 안동대학교는 도내 지자체 최초로 스타트업축제 'BETA 페스티벌 2021'을 18~19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했다.
제3회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이하 영화제)가 20일 개막·시상식과 21일 폐막식을 끝으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의성군은 건전한 상거래 질서확립과 쾌적하고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시가지 내 도로 불법노점상 및 노상적치물을 단속한다고 밝혔다.
예천과 상주에서 선거구민에 금품을 제공한 공무원들이 잇따라 적발됐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이하 월성본부)는 지난 20일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소재 한마음공원 일원에서 '월성한마음공원 오징어게임' 행사를 실시했다.
구미 차병원이 지난 15일 재택치료관리 의료기관으로 지정됐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대구의 한 수험생이 "감독관 때문에 국어 시험을 망쳤다"며 피해를 호소해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교육당국이 해당 감독관의 실수를 확인하고 대처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추가 조사에 들어갔다.
경북 경주경우회는 22일 서라벌대 원석체육관 컨벤션홀에서 김용인 대한민국 재향경우회 중앙회장,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 주낙영 경주시장, 서호대 경주시의회의장, 이병삼 대구지방법원 경주지원장, 경북도의회 배진석 도의원, 경주시의회 윤병길 전의장, 이동협 문화행정위원장, 김수광 경제도시위..
김천시 민간 봉사단체인 김천 행복투게더 봉사대는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지난 20일 아침 일찍 연탄봉사에 나섰다.
경북도는 22일 농업기술원에서 '농업환경정보 통합플랫폼 구축 용역'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상주시 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지역특화사업인 'The 반짝!'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집의 내·외부 청소 및 정리정돈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