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과 경주시는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을 널리 알릴 시민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시민 SNS 서포터즈`는 경주의 축제와 문화예술을 직접 전하고 즐기고 싶은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개인 SNS를 운영하는 만 7세 이상의 경주시민 또는 경주 내에서 재직 및 재학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경주시 대표 축제인 `경주 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 `제51회 신라문화제`를 비롯해 경주시의 다양한 공연, 전시, 행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활동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에겐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서포터에게는 추가 활동비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SNS 트렌드를 반영한 특강과 경주예술의전당 공연장을 둘러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 등 다양한 교육 및 체험활동도 제공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재)경주문화재단 및 경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전자우편(sillabell@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경주문화재단 축제사업팀(054-777-59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경규seoul14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