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레저타운이 지난 8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심사,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지난 2021년 골프장업계 두 번째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함에 이어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인증제도에서도 재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년간 문경레저타운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중심경영 운영 매뉴얼을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전 직원 대상 서비스교육을 진행하는 등 대내외적 경쟁력을 높이는 데 노력해 왔다.
공공기관의 특성을 강화하는 윤리경영 실천, 소비자정보제공 목적의 SNS 운영, VOC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채널 확대, 데이터 전산화 기록, 고객대응시간 단축, CS처리 편의성 확대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정광호 대표이사는 "CCM 재인증을 토대로 소비자를 위한 기업윤리경영을 강화하겠다"며 "지역사회, 시민과 상생하는 문경레저타운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경레저타운은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기념해 내년 1~2월에 신규 가입 고객 할인, 문경 일주일 살기 등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www.mg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현 기자hyun008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