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은 지난 9일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성주군 방문형 서비스 사업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위군 군위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9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도로변, 하천제방을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고령군 대가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9일 대가야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구미보건소가 14일 어린이·임신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시작으로 만 65세 이상 어르신, 취약계층에게 순차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진행한다.
포항시는 지난 10일 포스코 국제관에서 '코로나 이후 기업의 혁신을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 및 정책'이라는 주제로 '2021 동북아 CEO경제협력포럼'을 개최했다.
울진군은 지난 8일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와 인천연구원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12회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전자민주주의 강화분야에서 '울진의 모든 소리를 함께 하는 언택트 소통 공간 조성(SNS 활성화) 사례'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영천시 청통면은 지난 10일 청통사거리에서 '11만 영천인구 달성'을 위한 인구 늘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원자력안전위원회(위원장 엄재식, 이하 원안위)는 지난 10일 제147회 원자력안전위원회를 개최해 2건을 심의·의결했다.
울릉군은 지난 9일 울릉군 관내 유치원 1개소, 초등학교 2개소 학생 60여명을 대상으로 '2021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교실'을 운영했다.
경산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매년 시청 전정 주차장에서 직거래장터를 운영했지만 코로나19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 추석맞이 온라인(전화주문) 방식으로 전환해 15일까지 운영한다.
경북도와 영주시는 지역 국회의원과 함께 10일 오후 SK머티리얼즈 서울사무소에서 최근 지역 여론을 전달하고 영주공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2019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2년간 지역의 섬유기업을 대상으로 약 8억원의 시비를 투입해 '민간주도형 지역기업육성사업'을 지원했다.
김천시가 김천혁신도시의 정주여건 개선과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건립하고 있는 김천복합혁신센터의 공정율이 46%를 보이는 가운데 오는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
구미소방서가 소방차 길 터주기 확보 훈련 등 전통시장 대상 화재 안전대책을 추진했다.
예천군 드림스타트는 오는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놀라운 토요일' 프로그
청송군 드림스타트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드림스타트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도군은 지난 10일 청도천 둔치에서 청도군 새마을회가 주관하는 '2021 청도 새마을 환경살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한정애 환경부장관, 이만희 국회의원, 염홍철 새마을운동중앙회장, 강성조 경북도 행정부지사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전국 최대 ..
1838성주군 67동기회 회원 박용출(전복돼지식당대표), 김성용(왕만두식당대표), 주남호(너머분식대표), 김성수(대성가스대표)는 지난 9일 성주지역자활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참여자들을 응원하고자 '카페위드' 사업단에 커피머신기(300만원)를 기부했다.
"서로가 멘토가 돼 우리 동네 모든 가게가 별 다섯 개를 받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습니다".
봉화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결혼이민여성과 시어머니를 포함한 다문화가정 15가정을 대상으로 다문화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고부관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