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의 코로나19 확진자가 5일째 40명대를 유지하며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난 2일 건고추 경매가 성황을 이루고 있는 상주원예농협 공판장을 방문해 출하 농업인들의 격려와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화군은 4일 소천면 현동리 소재 임진왜란 전적지(충렬사)에서 임란의병 추모제를 실시했다.
군위군 보건소는 사망원인 1위인 암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를 유도하기 위해 국가 암 검진사업을 연중 시행하고 있다.
예천군이 하천 수질관리 강화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추석 대목을 앞두고 4일 오전 3시 29분께 영덕에 있는 전통시장인 영덕시장에서 큰 불이 발생했다.
청송자동차고등학교(교장 이태희)가 경북도 교육청의 직업계고 재구조화 사업을 통해 교육부로부터 개편 승인을 받았다.
봉화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봉화장터'가 올 추석을 맞이해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일간 '추석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화성산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굿 디자인 상품선정에서 '파크드림 스마트 파고라'와 '파크드림 외부 조명등'이 굿 디자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LS일렉트릭, SK가스, 두산퓨얼셀, 태광산업, 현대자동차와 부생수소(석유화학 공정이나 철강 등을 만드는 과정에서 부수적으로 나오는 수소)를 활용한 부하대응 연료전지 시범사업을 추진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3일 대구시 중구 동인동 1가 211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자영업자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재연장에 반발해 오는 8일 전국동시 1인 차량시위를 강행할 방침이다.
내가 바닥을 치는 순간 당신은 하늘 높이 날아올랐지당신이 나락으로 떨어질 때 내가 공중으로 치솟아 오른 것처럼늘 서로의 균형점을 맞추려고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는데수평적 사이가 아니란 걸 알기까지 긴 시간이 필요하진 않았어서로 얼굴 마주 보며 대면하는 일이 잦아질수록항상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만 했지농담..
'청바지 입고서 회사에 가도 깔끔하기만 하면 괜찮을 텐데∼'. 지난 1997년 발표된 DJ DOC의 'DOC와 춤을'이라는 대중가요의 가사다. 당시 시대상황에서는 현실과 동떨어진 다른 세상의 이야기로 단순한 바람일 뿐이었다. 지난 2006년 경북도청으로 전입할 때만 해도 공무원은 빳빳한 와이셔츠에 어두운 색깔의 정..
땀이 많이 나고 통풍이 잘 되지 않으면 발이나 손발톱까지 생기는 무좀. 한번 생기면 수포나 가려움증으로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다. 잘 낫지도 않고 낫더라도 재발이 많아 관리가 중요하다.
울진군에서 위탁 운영 중인 울진마린CC 개장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포항시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대비와 저소득층, 실업자 등 취업취약계층의 생계안정 도모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1 희망일자리사업을 오는 6일부터 오는 12월까지 18억여원을 투입해 4개월간 실시한다.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는 3일 시청 오거리에서 시협의회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 소비로 함께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이라는 슬로건의 캠페인과 함께 '영천 주소 갖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경산시는 6일부터 결혼·임신·출산, 육아·보육, 아동·청소년·교육분야 지원 등 생애주기별 맞춤형 지원정책을 담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
청도군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16주간 '청소년수련관 하반기 학교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