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신동균)에서는 기획공연 `EBS 번개맨 뮤지컬:검은 번개맨의 정체는?`을 오는 11월 6일, 7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총 2일 4회에 걸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EBS 번개맨 뮤지컬`은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국고지원사업인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작품으로 EBS를 대표하는 영유아 캐릭터 `번개맨`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화려해진 세트와 완성도 있는 음악, 입체 영상과 특수 효과가 가미된 대형 뮤지컬로 탄생했다.
이날 공연에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번개맨과 마리오, 토토북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내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가득 채워 줄 신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공연 감상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상영관 소독,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 시간은 약 65분 정도이며 관람 가능 연령은 3세(2019년생) 이상이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금광수 기자kgs514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