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18일 울진군 대회의실에서 `2021 Hug(안아주기)&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을 가졌다.
2021 부부의 날 맞이 `Hug(안아주기) 사진 콘테스트`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이며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올해 처음 실시됐다.
출품작은 울진군 인구정책위원회 및 사진작가 협회의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했다.
Hug(안아주기)사진 콘테스트는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2점, 장려상 20점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장려상 18점 등 총 49점이 선정됐다.
당초 시상식은 7월 11일 인구의 날을 기념해 울진군 인구의 날 기념식과 함께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 추세가 지속됨에 따라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수상작 시상식으로 참석자를 제한해 개최됐다.
참석자들은 체온 측정 및 손 소독,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눴고 서로의 작품들을 감상했다.
수상작은 1년 간 군 홈페이지 내 인구정책 게시판에 게시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은 군청 내 민원접견실인 카페 곳곳에 오는 27일까지 전시한다.
전찬걸 군수는 "행복한 가정을 이룬 부부와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을 통해 각 가정에도 추억이 되고 지역사회의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주 기자ksj091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