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는 6일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확진자에 대한 조치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안동·예천, 사진)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비정신·독립운동정신을 훼손한 이재명 지사가 대통령 선거 후보 자격이 있는가"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봉화군은 오는 12일부터 50대 연령층에 대해서 접종을 실시하며 오는 8월 중으로 40대 이하 접종을 추진할 계획이다.
권영진 시장은 6일 광주역에서 개최된 '대구·광주 달빛동맹발전을 위한 협약식'에 참석해 달빛고속철도의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을 환영하고 달빛동맹을 더욱 확대·발전시킨다.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발전소 안전 운영을 확보하고 종사자의 안전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5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 2021년도 제1차 '한수원 안전문화 위원회'를 개최했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주관으로 매년 대구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뮤지컬 축제 DIMF가 5일 국내 정상의 뮤지컬배우와 차세대 스타가 함께한 대형 뮤지컬 갈라 콘서트 '제15회 DIMF 폐막콘서트'를 끝으로 18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대당 가격이 수억원을 호가하는 수입차를 직접 구매해 렌터업을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대구시는 신기술 도입과 활성화 등에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행정을 추진한 '2021년 신기술 활성화 우수자' 등에게 자긍심을 고취하고 그 공적내용을 널리 전파해 포상의 영예성을 높이자고 6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영천시는 지난 1일 '영천 마늘 산업특구'의 특화사업 및 규제특례 적용 등 특구 활성화를 위한 전담 부서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은 지난 2일 개최된 2021 메디엑스포 코리아의 '의료관광인의 밤' 행사에서 대구시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그동안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 국제협력팀은 대구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첨단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관과의 협약 및 해외 홍보센터를 개소해 운영해왔다.
김천시는 현재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1단계 시범 적용을 정부방침에 따른 개편안 1단계로 시행한다.
한국전력 대구본부는 현재 침산동 소재 본부사옥 노후화(1986년 준공)에 따라 지역의 랜드마크를 목표로 사옥 신축을 추진하고 있다.
청송군이 농촌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인한 농촌 일손 부족문제 해소를 위해 운영하는 '청송군 영농일자리지원센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 모나파크 오픈 with SBS Golf' 2021년 새로운 퀸이 탄생했다.
영주시 치매안심센터는 5일 영주자인병원을 치매조기검진 협약병원으로 추가 지정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경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일 지역특화농산물 소비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창업보육입주자 2개소와 지역특화문경농식품 창업보육협약을 체결했다.
의성군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의성에 창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청년들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위해 2차 로컬창업캠프를 지난 5월 1차에 이어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작년 대형 산불로 황폐화된 산림을 빠른 시일 내 회복하기 위한 응급복구사업(사방사업)을 올해 우기 도래 전 완료했다.
영양군은 5일부터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회원 및 농촌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지역 농산물 가공 디저트 교육(지역농촌자원개발교육)을 농업기술센터 생활자원실습장에서 진행한다. 교육은 주 1회씩 총 8회로 진행한다.
포항문화재단은 지난달 말 현재까지 총 20건의 국·도비 공모사업에 선정돼 10억3000여만원을 확보했다고 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