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 마술 서바이벌에서 우승, 화려한 마술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형배 마술사의 정품 일루션 매직쇼 `매직문` 공연을 다음달 16일 오후 7시 30분, 17일 오후 4시, 7시 30분(2일 3회)에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달을 주제로 해 과학을 인문학적으로 접근한 공연이며 혼자서 빛날 수 없는 달의 모습을 우리에게 비유하고 누군가를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마술로 풀어내 관객에게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마치 달빛 아래에 있는 듯한 화려한 조명, 신비로운 분위기의 음악 연출, 손기술로만 이뤄진 작은 마술이 아닌 대형마술, 문경 관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공연 후 관객과의 촬영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잊지 못할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전석 3000원(5세 이상 관람가)이며 다음달 7일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gbmgticket.moonhwain.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된 문의는 전화(054-550-8393)로 하면 된다.
김세현 기자hyun008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