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11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고품격 체험프로그램과 연계한 무료 상품권 지원과 함께 힐링 안동 사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링과 치유의 도시, 즐기는 안동을 모토로 출시된 4개 테마의 `특별하고 별난 고품격 체험프로그램`의 당일 투어 참가자에게는 1만원, 숙박 투어 참가자는 3만원의 안동사랑 상품권을 지원한다.
애주가라면 안동소주칵테일, 막걸리쉐이크, 264와인, 안동맥주 등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6종 10잔이 제공되는 `기승전술` 투어를, 가을 정취 가득한 용계은행나무 아래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은 연인들과 친구들은 `낭만가도` 체험을 추천한다.
고택에서 종갓집 종부가 돼 특별한 전통체험을 원한다면 `종부스쿨`을 안동의 3대 세계유산을 한 번에 경험하고 싶다면 `유네스코 투어`를 선택해 상품권도 받고 다채로운 안동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투어는 안동관광예약센터 홈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46912) 혹은 1661-0416으로 문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어에 참가했다면 덤으로 `안동여행과 함께 하는 새로운 일상 속 힐링` 을 주제로 진행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가해 보자. 가을 배경 안동여행 사진을 안동관광홈페이지(http://www.tourandong.com)의 구글폼에 인증하면 선착순 400명에게 1만원의 안동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기는 안동여행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마음을 재충전 하고 힐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명수 기자oms7227@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