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과 (사)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회장 조호기)가`2022 영양고추 H.O.T Festival`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사전준비로 홍보 프로모션과 품질관리를 시행한다.
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프로모션은 (사)농업경영인영영군연합회가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전국 최고의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는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사전홍보하기 위해 해마다 실시해 왔다. 핫 페스티벌 행사 전 2회 가량 추진하는 프로모션은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일원에서 1차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오는 27일 행사 전 2차로 시행할 예정이다.
사전 프로모션 홍보의 효과는 행사기간 중 도시소비자를 행사장으로 오게 하는 촉진역할을 하며 (사)농업경인영양군연합회는 도시민에게 질 좋은 고추를 판매하기 위해 행사 전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영양군과 함께 영양고추의 명품화에 많은 노력하고 있다.
오도창 군수는"영양고추의 고급화와 영양군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한 엄격한 품질관리는 영양고추의 K-매운맛을 명품화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농업인들 모두 `영양군 홍보대사`임을 잊지 말고 영양군을 위해 민·관이 노력해서 성공적인 핫 페스티벌 행사로 영양군 농·특산물 판매촉진을 이끌어내자"라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tae666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