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은 연일 33℃가 웃도는 폭염이 지속됨에 따라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지난 22일부터 오후 12시∼8시 사이에 대가야읍, 다산면 시가지 중심부와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살수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예천군은 이달 24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20일간 예천읍 한천 체육공원에서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운영한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지난 23일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총 1285억원 규모의 2022년 국비 지원 건의를 위해 보건복지부, 행정안전위원회,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논의했다.
안동시는 오는 8월 3일부터 8일까지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1 안동 썸머 페스티벌의 취소를 결정했다.
상주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개인이 보관하거나 국공유지에 버려진 석면 슬레이트 5만6000㎡를 제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영천시는 지난 22일 사단법인 한국안전예방협회와 학교폭력 예방 및 재난·안전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청도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청도신화랑풍류마을에서 각자 맡은 역할에 따라 함께 도전하는 청소년성취포상제 탐험활동을 도전 청소년 16명과 함께 진행했다.
대구의 헬스장, 노래방, 주점, 교회 등에서 기존 확진자의 접촉으로 인한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하고 있다.
경주시가 장마, 태풍 등 여름철 재해에 대비해 재난 대응부서와 관계부서가 모여 각 분야별 사전점검에 나섰다.
연일대교가 '빛의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포항시민들을 위한 새로운 빛의 문화공간 및 쉼터공간으로 변신한다.
전국 최대 사과생산지 영주에서 '햇사과 쓰가루(아오리)'가 본격 출하를 시작했다.
경산시는 지난 22일 시청 앞마당에서 공직자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운동을 진행했다.
경주상공회의소는 지난 22일 오후 힐튼호텔 대연회장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초청 CEO 포럼'을 개최했다.
울진군 온정면은 지난 22일 온정면 외선미 2리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지원'에 동참해 마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눠 드리고 폭염을 대비해 안부를 확인했다.
DGB대구은행은 언택트 금융 확산에 따른 고객 편의 제고와 간편한 금융 절차 제공을 위한 '안면인식 기술 활용 대면 실명확인 서비스'가 금융규제 샌드박스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개관한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내 어린이체험실이 7∼8월 휴가·방학철을 맞아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으며 아이들과 함께 꼭 가볼만한 곳으로 부상하고 있다.
김천시는 김천대교 하부 지좌동 감천변에 위치한 파크골프장이 순조롭게 조성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크골프장 조성이 완료되면 김천에도 첫 파크골프장이 생기게 된다.
화성산업은 대구시 서구 평리동 1502-1번지 일원에 위치한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오는 30일 공개할 예정이다. 공급규모는 총 1404세대 중에서 일반분양분 933세대를 분양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오는 8월 2일, 1순위(해당지역) 3일, 1순위(기타지역) 4일, 2순위 5일이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일 '2021 장기자원봉사자 인증서 수여식'을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블루원이 카카오VX와 지난 22일 카카오 스코어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 골프장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