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비안면은 지난 2일 의성군자원봉사센터 재능나눔 전문봉사단과 협력해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활동을 전개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5일 오전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함께 예천군 사과 농가를 방문해 추석 대비 성수품 수급 및 여름철 폭염 피해 대비 상황을 선제적으로 점검했다.
경북교육청은 지난달 31일에 고문변호사 6명을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경북소방본부는 5일 경북도청 119작전회의실에서 메트라이프 사회공헌재단으로부터 암 투병 중인 소방공무원을 위한 치료비 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5일 오후 경북농업기술원에서 경북대학교 식물의학연구소, 제일그린산업과 3자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도는 지난 5월말 공동주택 품질점검단 구성 이후 처음으로 영주 더리브스위트엠 주상복합 아파트(가흥동 690-1번지 일원, 947세대)를 대상으로 5일 품질점검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5일 해외 자매우호도시와 교류·협력 증진을 위해 '이란 이슬람 공화국(Islamic Republic of Iran) 이스파한(Isfahan)시'와 공동성명서를 채택했다.
원전 소재 광역·기초지자체 행정협의회는 지난 2일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에 원전 소재 지방자치단체 내에 국가산업단지를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하는 공동건의문을 보냈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와 경주경찰서는 4일 황오동 소재 원룸 1곳을 '여성안심원룸'으로 인증하고 기념 현판식을 열었다.
국내 최대 발전 공기업인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생학습도시 브랜드 CI(City Identity) 공모전' 심사를 통해 4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수도권의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로 올리는 지방도시들이 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에 폭염까지 겹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월성동 취약계층에 의료키트가 전달돼 큰 감동을 주고있다.
기회는 언제나 뒤집어진 채로 온다공평이란 바로 이런 것이 판에 들면 잘 섞어진 기회를 정확한 순서에 받을 수 있겠지그래, 사는 일이란 쪼는 맛딜러는 펼쳐놓은 이력서를 쓰윽 훑어보고몇 장의 질문들을 능숙하게 돌린다손에 쥔 패와 돌아오는 패는일치되지 않는 무늬와 숫자로 모여들던가족들의 저녁 표정 같았지만여기..
상반기 전세계는 코로나19에 따른 이동제한과 각국의 대테러 활동 강화로 테러사건은 전년 대비 감소(43→11건)했으나 극우주의 폭력과 아시아人을 대상 증오범죄가 빈발하고 있다.
안동시는 코로나19 집단면역 조기 달성을 위한 8∼9월 코로나19 예방접종 시행 계획을 밝혔다.
자궁은 생명을 품고 자라게 하고 세상으로 이끄는 역할을 담당하는 기관인 동시에 여성의 신체적 건강 수준을 드러내는 바로미터가 되기도 한다.
영주시가 오는 24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영주시 공공자전거 명칭을 공모한다.
청송군은 4일, 5일 1박 2일에 걸쳐 주왕산면에 위치한 임업인 종합연수원에서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자 자원봉사 연합캠프 '또·깨·비'를 운영했다.
의성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달부터 군 산하 공공시설 58개소에 안심콜 출입관리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