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은 24일 도청 1층 다목적홀에서 이웃사랑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교육감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포상식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상식에서 적극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서중호 아진산업 대표이사와 경북도여성단체협의회, 애린복지재단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황남초의 조원형,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의 여지현 주무관은 이웃 돕기 성금 모금 등을 홍보해 모금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박외영 기자p04140@naver.com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북도교육청, 이웃사랑·나눔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시상..
경상북도·지역

경상북도교육청, 이웃사랑·나눔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시상

경상투데이 기자 lsh9700@naver.com2360호 입력 2023/10/24 18:48수정 2023.10.24 18:49
이웃사랑 및 나눔문화 확산 기여 포상식
조원형·여지현 주무관 교육감 표창 수상

경북교육청은 24일 도청 1층 다목적홀에서 이웃사랑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교육감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포상식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상식에서 적극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서중호 아진산업 대표이사와 경북도여성단체협의회, 애린복지재단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황남초의 조원형,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의 여지현 주무관은 이웃 돕기 성금 모금 등을 홍보해 모금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박외영 기자p0414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