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일반인들이 더욱 쉽게 문화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의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마인드 피아노의 온 가족을 위한 재즈`가 27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열린다.
`마인드 피아노`는 14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공연단체로 다양한 장르의 재즈 음악을 선보이며 널리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에게 재즈의 매력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동시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족 콘서트의 주역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공연단체다.
이번 콘서트의 프로그램은 마인드 피아노의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재즈 음악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곡들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클래식 재즈부터 가요, 팝까지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곡들을 선정했다. 무더운 여름 화려한 피아노 재즈로 온 가족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의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태 기자tae666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