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코리아㈜ 백승엽 대표이사가 `2024년 상공대상 시상식`에서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상공회의소는 지난달 30일 경주 힐튼호텔 대연회장에서 경주상의 창립 70주년 기념식을 겸한 `2024년 상공대상 시상식`과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석기 국회의원 당선자와 주낙영 경주시장,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 최병준·박승직·배진석·최덕규·황명강·정경민 도의원, 이진락·김항규·정원기·김소현 시의원, 경주지역 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 백승엽 대표이사는 지속적 기술 투자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주상공회의소 이상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와 함께 희망찬 경주를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기업 경영에 최선을 다해주신 상공대상 수상 업체 대표님들께 축하를 전하며 유권자들의 지지와 선택으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김석기 국회의원 당선자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돼 지역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경규 기자seoul14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