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과의 콜라보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에비앙 가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일 라한호텔에 따르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의 협업으로 마련된 `에비앙 가든`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이다.
`호텔 안에서 만끽하는 수분충전, 감성충전`을 테마로 꾸며진 `에비앙 가든`에는 에비앙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빛 에비앙 포토존은 물론 파라솔, 캠핑의자, 캠핑박스, 알전구 조명 등이 마련돼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다.(단 우천시 미운영)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 브랜드 협업을 기념해 에비앙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실내외수영장 2인 △에비앙 기프트세트(에비앙 미스트 2종, 에비앙 생수 1병)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8500원부터다.(세금포함)
해당 패키지는 에비앙 가든 운영기간인 7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여기에 `에비앙 가든`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에비앙 피크닉 세트`도 선보인다.
최근 감성 피크닉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안에서도 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매트 △비누방울 세트 △튤립 조화 세트 등 감성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1만원에 대여 가능하다.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 고객은 50% 할인가인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피크닉 세트 대여 고객에게는 에비앙 내추럴 미네랄 워터(500ml) 2병과 에비앙 미스트(50ml) 1개를 특별 기프트로 증정한다.
박삼진 기자wba11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