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JJ헬스앤케어 장재권 대표가 건강케어제품 1000세트 3600만원 상당을 구미시에 기탁했다.
이에 시는 22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김장호 시장, 안주찬 시의장,장재권 JJ헬스앤케어 대표, 박경하 사회복지국장, 구미시 복지정책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받은 건강케어제품은 치아질환 예방을 위한 기능성 한방치약으로 지역내 종합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층 및 장애인 가정에 전달된다.
JJ헬스앤케어는 친환경 전문기업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 건강케어제품 연구개발 유통업체다.
특히 지난 2021년도에는 구미지역 최초 장애인 기업에 선정돼 코로나 극복 마스크 10만매를 기증하는 등 통 큰 기부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매년 지역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사업을 펼치고 있다.
장재권 대표는 "구미시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부활동으로 조금이나마 구미지역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며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건강케어 제품이 소외계층에 지원돼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나눔으로 구미시와 동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장호 시장은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줘서 감사하다"며 "구미시도 기업과 함께 발맞춰 소외됨 없는 포용적 복지 도시 실현으로 시민이 행복한 구미시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의분 기자ub010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