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지난 1일 (사)한국농업경영인 청도군연합회가 농업인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7대·제18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승율 군수,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경북도의회 박권현 의원, 김하수 의원, 이선희 의원, 한농연 중앙연합회 전해일 부회장, 한농연 경북도연합회 한용호 회장 그리고 청도군 한농연과 자매결연 도시인 전북 임실군 한농연 회장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취임식에서는 축하의 의미로 화환 대신 백미 70포(700kg)가 전달됐고 이는 관내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종화 신임 회장은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한 집안의 가장과 같은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경영인 청도군 연합회장으로서 힘과 지혜를 모아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며 "회원 여러분들의 부름에 항상 한달음에 달려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승율 군수는 "제17대·제18대 임원 이·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젊어진 농업경영인 여러분들이 다같이 손잡고 청도농업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켜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임하는 김동우 회장은 한국농업경영인 경북도연합회 사무처장으로 새로 임명돼 농업경영인을 위한 봉사를 이어나가게 됐다.
장종길 기자jjk292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