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경상정책개발회는 지난 28일 오후 5시 경주웨딩파티엘 1층 쟈스민홀에서 제10·11대 신년교례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석기 국회의원, 배진석 도의원, 김항규·이경희·최영기 시의원, 이효순 경주정보고 교감, 류시준 경주정보고 총동창회장, 여준기 경주시 체육회장, 문성현, 김동율, 최귀돌, 서기봉 월성중·경주정보(상업)고 총동창회 고문, 최정천 민족통일경주협의회장, 백만식 황성동주민자치위원장, 최종수 황성동청년회장, 김영기 경맥회장, 최우석 황성동특우회장, 김병욱 레전드골프클럽, 최재곤 수송산악회장, 최해철 수송일지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제1부 이·취임식은 개회선언,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축하 케익 절단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2부 만찬 및 화합의 장에서는 행운권 추첨과 장기자랑을 통해 숨은 끼를 발산하며 한마음 한뜻이 돼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됐다.
박정학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썩은 나무에는 글을 새길 수 없듯이 우리 스스로가 새롭게 꿈꾸는 경상정책개발회가 하나되는 소통할 수 있는 선후배 간의 단체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도 새롭게 꿈꾸고 회원들 서로가 더 많이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상부상조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경상정책개발회는 경주정보(상업)고등학교 출신의 선후배 모임으로 현재 8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모교의 발전과 후배 양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끈끈한 팀웍과 탄탄한 조직력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해 가고 있다.
서경규 기자seoul1411@hanmail.net